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현철 정신과의사 사망 원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28. 10:20
    반응형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가 사망을 하엿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 대구 한 병원 관계자는 정신과의사로서 그리고 무한도전에 출연한 방송인으로서 유명한 김현철 씨가 사고로 인해서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일단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검사 지휘가 있어서 가족 동의 하에 오늘 오전 중에 다른 곳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상당히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라 놀랍기만 합니다.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의 죽음이 갑작스러운 것은 사실 이유가 있습니다. 방송인으로서 그리고 유명인으로서 과거에는 많은 활동을 하기는 하였지만 그러한 활동 이후에 배우 유아인의 사적인 부분을 함부로 말하려다가 결국 그것이 다른 여러가지 문제와 복합적으로 엮이게 되었고 그루밍 성폭행 의혹까지 불거지게 되면서 유명인으로서 더 이상 활동할 수는 없게 되었고 이에 대한신경정신의학회 윤리위원회는 그를 불러 조사하고 학회에서 제명 처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는 그 이후에도 대구 수성구에서 병원을 운영하면서 제명무효소송민사재판을 진행해왔지만 결국 사망사고를 끝으로 더 이상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의 사망 원인은 사고사입니다. 아직까지 다른 원인이 확인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사망 원인을 말한다고 한다면 그것은 루머일 뿐입니다.
       

      


    사람이 사람들 앞에서 이름을 날리고 사람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은 것은 충분히 대단한 일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 놓여져 있는 사람들이 극히 드물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그러나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는 그의 최고의 순간에서부터 내리막길을 내달은 그 시간 자체가 너무나도 짧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지탄해왔지만 그가 이렇게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했다는 것 자체를 놀라워 했습니다.
       

     


    유명인이 무명인이 되는 것은 순식간의 일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의 지금의 상황을 알지 못하듯이 일단 알려지지 않는 많은 무명인들은 더 이상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없게 되고 극단적인 상황에 이르러서야 갑작스럽게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의 사고로 인한 사망으로 인해서 그의 이름이 다시금 새롭게 알려지게 된 것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