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솔이 박성광 동상이몽 기대와 우려 사이
    카테고리 없음 2020. 5. 5. 10:46
    반응형

    드디어 박성광과 그의 피앙새인 이솔이가 동상이몽에 출연하였습니다. 사실 박성광의 동상이몽 출연은 그가 이솔이와 만남을 가지며 결혼을 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나왔을 때부터 어느 정도는 확정이었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이 박성광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었던 이유가 전지적참견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왔을 때부터였기 때문입니다. 방송인으로서 박성광은 충분히 좋은 사람이기는 하지만 인지도와 인기가 그리 좋았던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소이현이 말하는 인교진처럼 박성광 또한 사람들이 그 매력을 잘 모르고 진가가 제대로 측정되지 않았기에 박성광이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서 방송에 날 것 그대로 즉 관찰 예능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그러나 원래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었을 때에 사람들이 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볼 수 있었던 것처럼 박성광은 개그맨이지만 관찰 예능에 참 어울리는 방송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그가 이솔이와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박성광의 소속사 입장에서도 송이 매니저와 이별하고 나서 박성광이 전지적 참견시점에 더 이상 나오지 못하게 되면서부터 인지도와 인기가 하락하는 것을 걱정할 수밖에 없었고 이솔이와 결혼을 하게 되면서 다시 한 번 관찰 예능을 통해서 동상이몽을 통해서 박성광이라는 사람의 인간됨 즉 됨됨이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수만 있다면이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동상이몽에 출연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사가 충분히 먹힐만 합니다. 이솔이는 지인의 요청으로 웹드라마에 한 번 출연한 전력이 있는 비연예인이며 제약회사 최연소 과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한 번 출연한 것이 전부라고 하더라도 박성광 연인 이솔이의 매력은 동상이몽을 통해서 충분히 보여줄 수 있기에 박성광으로서도 이솔이로서도 새로운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연예인이 아니었다고 하더라도 방송 출연을 계속 하다보면 연예인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해서 결혼식이 계속 늦춰진다고 하는 것은 박성광과 이솔이로서는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가질 수밖에 없다는 것 즉 그들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서사가 충분히 대중에게 먹힐 수 있는 사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동상이몽 제작진과 상의를 하면서 내용들을 채워나가다보면 전지적참견시점에 이어서 동상이몽에서도 박성광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하겠습니다.
          

      

      


    물론 우려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박성광은 꽤 오랫동안 방송 활동을 하였기에 어느 정도는 논란이 있을 가능성이 없다고 볼 수 있지만 이솔이의 경우 연예인으로서의 전력이 없기 때문에 자칫 과거의 문제로 인해서 발목이 잡힐 가능성도 있고 그로인해서 둘 사이의 문제로 비화가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최소한 몇 주의 시간이 지나야지만 동상이몽에 박성광과 이솔이의 매력을 시청자가 느낄 수 있으며 그로 인해서 많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