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수민 문신 싱글와이프 박명수 경악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7. 8. 23. 22:25
    반응형

    같은 방송국에서 시작되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미운우리새끼와 싱글와이프는 여러 면에서 비슷한 부분이 있습니다. 단순히 스튜디오 촬영하는 멤버와 실제로 뛰는 멤버가 다르지만 가족 구성원이라는 것도 있지만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엄마와 남편이 아들과 아내에게 그동안 알지 못했던 부분들을 촬영된 영상을 통해서 알게 되는 경우가 나오게 되고 그 때마다 경악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전달이 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경악이 나오게 된 이유는 사실 아들이나 아내가 이상해서 그런 것이라기보다는 그 동안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엄마가 아들을, 싱글와이프에서는 남편이 아내를 자신의 편견, 그리고 선입견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즉 원래부터 아들은 그리고 아내는 자신의 성향이 있었고 자신만의 취미 활동이 있었으며 자신만의 색깔이 여실히 있었지만 관계라는 측면에서 엄마에게 남편에게 보여줄 수 없는 부분이 있었고 그로 인해서 엄마와 남편은 놀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싱글와이프에서 원래부터 알고 있던 아내의 스타일, 색깔이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에 대해서는 의외로 남편은 그냥 이해하는듯 하게 말합니다. 남편은 아내의 모든 면을 알 수 없지만 그러나 최소한의 색깔은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행이라는 것으로 인해서 아내는 남편이 모르는 자신만의 개성, 감성을 내보이게 되고 그로 인해서 전혀 아내의 변화를 인지할 수 없었던 남편은 그러한 아내의 변화에 깜짝 놀라게 되는 것입니다.
        

     

     


    박명수와 결혼한 한수민은 무한도전을 통해서 그리고 부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여지는 부분만 대중이 알고 있습니다. 물론 부동산을 잘 굴려서 능력자라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결국은 그녀의 이미지는 박명수와 결혼한 의사 부인이라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여행을 떠나게 되었고 그러한 여행을 통해서 박명수의 아내가 아닌 여자 한수민에 대해서 대중은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과감성에 대해서 그녀만의 매력에 대해서 사람들은 이제 알게 된 것입니다.
       
    육아예능부터 촉발된 연예인의 가족의 방송 출연이 잦은 것에 대해서 우려의 소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연예인의 가족이라는 기반을 통해서 좀더 매력적인 새로운 유명인이 태어나는 구조가 이전부터 없었던 것이 아니고 가족 안의 일원이라는 스토리를 통해서 연예인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셋팅할 수 있다는 차원 내에서 예능 내에서 소비되고 있는 연예인 가족 이야기가 그리 나쁘지 않다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한수민은 박명수의 아내이기에 한수민의 문신 아니 정확히 말하면 용그림으로 된 헤나가 시청자들에게 경악으로 다가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박명수 입장에서는 아내의 일탈에 대해서 상당히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수민의 용 문신 즉 헤나는 한수민의 이미지를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원래 한수민의 이미지가 많이 소비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한수민이 새로운 것 했네라고 넘어가게 된다라는 것입니다.
       

      

       


    그에 비해서 한수민의 헤나에 대해서 걱정해주고, 조금은 노여워하며 왜 이렇게 했냐라고 이야기하는 박명수의 모습을 통해서 무한도전을 통해서 고정화된 박명수의 이미지가 변동이 될 가능성이 많다고 봅니다. 즉 한수민의 용문신 즉 헤나는 박명수를 통해서 그 이야기가 확장이 되고 박명수의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매개체가 될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전까지 박명수의 다른 예능 모두보다 싱글와이프의 박명수 즉 한수민의 남편 박명수가 그 이전까지 가지고 있었던 무한도전의 박명수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