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브랜드평판 2위 올라선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5. 30. 15:19
    반응형

    2020년 가수 브랜드평찬이 새롭게 발표가 되었는데 1위는 방탄소년단이고 2위는 바로 임영웅입니다. 그리고 3위는 영탁이며 4위는 오마이걸 그리고 5위는 아이유 정도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사실 방탄소년단이 1위인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2위 3위가 각각 임영웅과 영탁이라는 것은 상당히 신선한 점수라 할 수 있는데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렇게 놀랄만한 일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과 영탁은 가수 브랜드평판 2위 그리고 3위 자리를 찾이하기에 충분한 요건을 갖추었습니다. 최근에 종영을 하였던 미스터트롯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기도 하였는데 그런데 이 미스터트롯이 30퍼센트가 넘는 시청률을 거두면서 화제성을 충분히 발휘하였고 비록 코로나19로 인해서 행사는 많이 뛰지 못하였지만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하여 여러 예능에 나오게 되면서 오히려 송가인보다도 방송 출연을 통한 인지도 확보는 더 활발하게 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임영웅이 그리고 영탁이 가수 브랜드평판 2위와 3위에 올라선 것은 우연이 아니라고 진정한 실력 그리고 커리어를 통해서 얻어낸 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폭발적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 오죽하면 놀면뭐하니의 김태호 피디가 유산슬을 여름에 출격시키는 것을 포기했을 정도입니다. 물론 다른 이유가 더 있기도 하겠지만 임영웅이나 영탁과 경쟁을 시키기에는 부담스럽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그리고 영탁은 단순히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중 준수한 성적을 거둔 사람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미 트롯트가 우리나라 대세 장르가 된 지금 2020년 이 시기에 임영웅과 영탁은 지금을 대표하는 아이콘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아니었다고 한다면 임영웅과 영탁은 가수 브랜드평판 2위 그리고 3위 자리를 넘보는 것을 넘어서는 더 역대급 사랑과 수익을 얻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게 할 수가 없게 되었고 결국 방송 출연을 계속 하는 것으로 그리고 예능을 계속 도는 것으로 지금의 아쉬움을 달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하겠습니다. 가수 브랜드평판 2위 임영웅 그리고 3위 영탁의 인기는 지금 단기간에 사라질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오히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되어 송가인의 인기를 넘나드는 그리고 함께 롱런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출 수 있다 하겠습니다.
           

      

      


    시간은 흐르게 되고 새로운 사람이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임영웅의 인기는 한동안 계속될 가능성이 충분히 높습니다. 어차피 내년에도 있을 미스트롯 대회에서 누군가가 우승을 한다고 하더라도 일단 남성부문 즉 미스터트롯은 내후년에 할 가능성이 높기에 브랜드평판 2위의 임영웅의 전성시대는 계속 진행중이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