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축가 영상 관심 폭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1. 20:32
    반응형

    임영웅이 부산에서 축가를 불렀습니다. 그 축가 영상이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임영웅은 지금 축가를 부르는 것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스터트롯의 왕자인 임영웅은 지금 우리나라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가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의 미스터트롯 진 포상곡인 이젠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여 결혼식에 나온 하객들이 눈호강 귀호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영웅은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가 폭발적 인기로 인해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그 안에서 불렀던 OST 아로하를 축가로 불렀을 때만큼이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정도로 임영웅의 인기 그리고 화제성은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임영웅은 왜 부산에서 축가를 부르게 되었을까요. 사실 부산에서 임영웅의 친구가 결혼식을 지난달 31일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스케줄대로라고 한다면 임영웅은 이 결혼식에 나올 수 없었는데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예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연기가 되었고 임영웅은 친구의 결혼식에 참가해 축가를 불렀습니다. 사실 지금 임영웅이 이렇게 한가한 것 자체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즉 코로나19라는 거대한 재난이 아니었다고 한다면 임영웅이 친구의 결혼식에 나올 수 있는 상황 그리고 그 자리에서 축가를 부를 수 있는 시간조차도 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코로나19라는 전세계적인 악재가 임영웅에게 시련을 주었지만 임영웅은 친구의 축가를 불러주기 위해서 부산까지 내려가서 결혼식에 참가하였고 많은 사람들은 임영웅의 축가를 들으면서 행복해 했으며 결혼식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들도 임영웅 축가 영상을 보게 되면서 임영웅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지, 그리고 압도적인 가창력을 가진 사람인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임영웅이 축가를 부르는 이 영상이 사람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얻고 관심을 받게 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지금은 임영웅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하지 않게 되었고 또한 대부분의 행사는 열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지금 당장 임영웅이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기회들을 놓치게 되었습니다. 노래를 부를 기회도 돈을 벌 기회도 말입니다.
          

       

        


    그렇다보니 임영웅과 다른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을 찾는 사람들은 많은데 그들이 부를 수 있는 무대 자체가 없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임영웅의 노래 영상들을 찾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부산까지 내려가서 임영웅이 친구를 위해서 축가를 부르는 영상에 목을 매는 것입니다. 너무나도 좋아서, 그리고 희소해서 말입니다. 임영웅은 그러한 측면에서 안타까운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부디 코로나19가 빨리 종결이 되어서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나와서 노래를 부르는 날이 다가왔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