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정열 복면가왕 뭉클했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8. 27. 18:38
    반응형

    멤버가 단 둘인 그룹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둘 중 하나가 낙상을 하였습니다. 그 자신이 원한 것이든 원한 것이 아니든 그가 하차를 선택하고 감찰 기관에 조사를 받기 시작하면서 문제는 더욱 커졌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서 그들을 사랑했던 팬들은 마음에 깊은 상처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팬들은 그리고 대중은 그들을 사랑하였지만 그들 중 하나는 더 이상 사랑을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스스로를 망가뜨렸고 그로 인해서 돌아오기에는 너무 먼 강을 건너버렸습니다.
         


    최근이 빅뱅의 탑이 대마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처럼 십센치의 윤철종이 대마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빅뱅의 탑 같은 경우 나머지 멤버가 넷이나 되며 탑 본인의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고민이 많을 수도 있겠지만 빅뱅이 운용되기에는 그가 당장은 꼭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군대에 가기로 했던 기간 내에 대마 혐의로 감찰 기관에 걸린 것이기에 충분히 처벌을 받고 충분히 자숙을 하며 충분히 군대 생활을 영위한 뒤에 돌아오면 그만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권정열이 갑자기 1인체제로 십센치를 운용한다고 하였을 때 많은 사람들이 권정열을 비난하기에 바빴습니다. 권정열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대중은 십센치 전체가 그리고 권정열 본인이 그리고 윤철종이 이야기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 말하기 시작하였고 권정열이 윤철종을 쫓아낸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돌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밝혀진 바에 따르면 윤철종이 십센치에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먼저 하차를 말하고 떠난 것이었습니다.
       

     

     


    당시에는 건강 문제로 하차를 한다고 하였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현 십센치 멤버 윤철종이라는 이름보다는 전 십센치 멤버 윤철종이라는 이름으로 언론 기사에 올려지게 하기 위해서 윤철종이 최소한의 노력을 한 것이라고 보입니다. 그렇게 됨으로 인해서 권정열은 타의에 의해 비난을 받게 되었고 또한 나중에 자신과 상관없는 일로 인해서 윤철종의 잘못으로 인해서 다시 대중의 지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권정열이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고 하였을 때 사실 많은 사람들이 기대도 하고 있었지만 기대보다는 안쓰러움이 더욱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만큼 현재 십센치는 위기이고 권정열 또한 위기인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권정열이 만약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라고 한다면 더욱 마음이 뭉클할 것 같습니다.  그가 도전했다면 가왕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의 목표는 가왕이 아닐 것입니다. 가왕이라기보다는 현재 십센치의 위기를 그 스스로 어떻게든 대처하기 위해서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가 가왕이 되었습니다. 가왕으로서 그는 다음 주에도 그리고 그 다음주에도 나와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것입니다. 물론 청개구리왕자가 권정열이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개구리왕자가 가왕이 되었고 바로 그가 권정열이라고 한다면 그의 노래를 가면을 쓰고서라도 계속 듣고 싶습니다. 그가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려고 하는 그 모습을 계속 보고 싶습니다. 언제 가왕을 끝내고 그 얼굴을 드러낼 지는 알 수 없지만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