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준 공식입장 정소민 결별 원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26. 10:58
    반응형

    이준의 소속사에서 최근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늘 이준과 정소민이 최근 결별을 하였으며 둘은 좋은 동료로 남겠다고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결별의 이유에 대해서 즉 결별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원인을 찾는 것도 웃긴 것입니다. 특별히 개인적인 관계 속에서 일어난 일들은 사실 그들 당사자들도 원인을 파악하기 힘들 때가 많습니다.
        


    다만 이번 결별 공식입장은 상당히 담백해 보였습니다. 이전에는 먼저 언론에서 기사를 통해서 터트리고 소속사에서 그것을 막아주는 수순이었다고 한다면 이번 이준과 정소민이 결별했다는 소식 자체는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을 내는 것으로 대중이 알게 되었고 언론 또한 알게 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낸 다음에 쿨하게 그리고 담백하게 다음 작품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다는 식으로 단신 형태로 끝을 냈습니다.


         
    이준과 정소민은 2018년 8월에 종영한 아버지가 이상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만나 10월에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꽤 오랫동안 시간이 흘렀고 결국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이 없어진 것을 발견한 뒤에 결국 연인이 아닌 친구로서 선택을 하게 된 것입니다. 이준이 정소민과 결별을 공식입장을 통해서 인정한 것은 물론 특별한 뉴스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연인이었다가 결별을 할 수도 있고 또한 결별을 하고 다시 만날 수도 있습니다.
         

      

      


    즉 특별한 일이기는 하지만 특이한 일은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이준과 정소민이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만날 수 있지만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이 더 이상 아니기에 헤어질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에 대해서 굳이 더 알 필요도 신경쓸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이 유명인이기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알릴 뿐이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별을 하든 말든 사랑을 하든 말든 그 둘 사이의 문제이지 다른 사람이 그 사이에 끼어들 여지 혹은 참견할 필요는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이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정소민과 이준이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들림으로 해서 그들의 멘탈이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사실 그러한 걱정도 기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알아서 잘 살아갈 것이고 그들은 알아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충분히 높습니다. 오히려 그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방식은 그들의 사생활에 관심을 갖기보다는 그들의 작품에 관심을 갖고 새로운 작품에서 그들 모두를 빨리 볼 수 있기를 바라는 것 외에는 없다고 봅니다.
         

      

      


    이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특별하게 생각하거나 특이하게 바라보지 말고 이준의 삶이 그런 식으로 흘러가는구나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끝맺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악플을 다는 사람들 그리고 인터넷에서 비난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이준과 정소민에게 특별한 존재가 아님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을 안 다음에 이준과 정소민이 이별한 것을 바라보면 그들 또한 특별하지 않다라는 것을 인지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