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혁 결혼 한국 야구 발전 결정적 낭보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28. 16:00
    반응형

    오늘 뭉쳐야 찬다에 출연 중인 방송인 양준혁 그러나 야구의 신이라고 불리는 바로 그 양준혁이 결혼을 한다고 발표합니다. 당연히 멤버들은 모두 크게 축하해주고 기뻐하고 있으며 심지어 촬영장에 여자친구가 방문하여 함께 뛰고 있는 멤버들 이미 전설인 그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번 12월달에 결혼을 한다고 알려진 양준혁에게 2세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양준혁이 뭉쳐야 찬다에서 물론 혁혁한 축구 실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러나 양준혁은 아구계에 살아 있는 신입니다.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양준혁은 입단 첫 해 신인왕과 타격왕을 차지하였으며 그후 18년 동안 타격왕 4회, 골든 글러브 8회를 수상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야구의 신이라고 일컬을 정도로 압도적인 찬사를 받은 즉 야구 실력만큼 그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에게 하나 안타까운 점이 있었으니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허재에게는 농구를 하는 두 아들이 있고 이순철 또한 야구를 하는 아들이 있습니다. 즉 세대를 잇는 프로 스포츠계의 전설들이 계속 나오는 반면에 아직 양준혁은 결혼을 하지 않아서 양준혁 주니어 즉 양준혁 2세를 바라는 사람들은 아쉬움이 많이 있었습니다. 양준혁이 조금만 더 일찍 결혼을 했더라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양준혁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솔직히 양준혁이 누구와 결혼을 하는지 궁금해하기보다는 양준혁이 결혼을 하면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 소식에 더욱 기분이 들뜬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디 아들을 낳아서 야구계에 새로운 전설 즉 아버지와 아들이 전설로 같이 기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즉 이제 양준혁이 해야할 일은 결혼 이후에 아들을 낳는 것 그것도 많이 낳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양준혁의 팬들은 쌍수를 들고 양준혁의 결혼에 찬사를 보내고 응원을 보내며 드디어 양준혁의 결혼이 이뤄졌다라는 것 즉 양준혁이 결혼을 하게 해달라고 하는 꿈이 이뤄졌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준혁의 전설적인 재능 압도적인 커리어를 그 아들이 반의 반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에 또다른 야구계의 전설이 생겨날 것이라고 예상하는 사람마저도 있습니다.
          

      

      


    양준혁이 아들을 하나를 낳기만 한다면 아니 계속 낳는 것만으로도 양준혁은 야구계에 경사를 일으키는 것이고 한국 야구의 발전에 기여를 하는 것입니다. 이해가 되지 않아도 실제로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양준혁의 결혼은 단지 양준혁 혼자만의 경사가 아니라 양준혁의 팬들의 경사이며 양준혁이 이제는 떠나가버린 야구계의 경사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