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준형 사칭피해 인스타그램 계정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29. 16:39
    반응형

    가수 박준형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칭피해 즉 가짜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해서 알렸습니다.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을 사칭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하였고 절대로 자신이 아니니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알렸습니다. 과거에도 그렇지만 지금의 박준형은 사칭피해를 받을 정도로 인터넷에서 충분히 스타입니다. 또한 단순히 유명인인 것 이상으로 유튜브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자신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기에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칭하는 것은 박준형에게는 큰 피해가 되는 것이고 박준형을 응원하는 팬들에게도 당연히 피해를 입히게 되는 것입니다. 박준형의 가짜계정을 통해서 사칭피해를 일으킨 사람은 박준형의 이름으로 메시지를 보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범죄 행위를 한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박준형이 걱정하면서도 혹은 우려하면서도 언급한 가짜 인스타그램 계정 즉 사칭피해는 당연히 범죄 행위입니다.


         
    박준형이나 소속사 측에서 이에 대해서 엄정히 대처하지 않으면 자칫 하면 박준형의 이미지가 망가지는 상황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박준형과 박준형의 소속사는 가짜 계정에 대해서 사칭 피해에 대한 민사 소송과 형사 소송 모두를 해야만 합니다. 과거와 달리 지금은 유명인이라고 해서 무조건 용서를 받아주고 사과를 받아주며 상대의 범죄 행위에 대해서 그냥 넘어가는 경우는 당연히 하나도 없습니다.
        

      

      


    상대가 불법을 저지르면 그에 대해서 처벌이 되도록 경찰에 알려야 하며 상대가 사칭 피해를 일으킬 수 있는 가짜 계정을 만들면 당연히 이에 대해서도 엄정히 고소를 통해서 처벌을 해야만 합니다. 유명인이든 유명인이 아니든 자신이 받고 있는 피해 즉 상대의 범죄 행위로 인해서 얻게 되는 피해를 그대로 넘어가버리게 되면 결국 그로 인해서 박준형 혼자만이 피해를 받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권리 위에 잠자는 사람은 그 권리를 누릴 수가 없습니다. 당연히 박준형과 박준형의 소속사는 자신의 이름을 사칭한 가짜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해서 고소 고발을 할 것이기는 하지만 단지 박준형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도 사칭피해를 입을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러한 사칭피해가 나오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같은 회사들이 더 노력을 해야 하지만 그들의 노력만으로 끝나지는 않습니다.
         

      

      


    한 명 한 명의 개인들이 박준형이 자신의 사칭피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듯이 국민 모두가, 대중 모두가 자신의 권리가 침해당하는 사례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인스타그램과 같은 회사들은 사칭피해가 나오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이에 대한 대처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