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미 해명 가슴 수술 루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30. 11:13
    반응형

    가수 선미가 가슴 수술 루머에 대해서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해명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본인등판 코너에 출연해서 자신에 관련된 루머나 의혹 혹은 이야기꺼리를 가감없이 코멘트를 다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의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최근 가수 선미의 가슴 수술과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하면서 혹시 가수 선미가 가슴 수술을 한 것이 아닌가라는 의혹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수 선미는 가슴 수술을 한 적이 없으며 그 무엇보다도 수술의 의심을 살만한 크기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가수 선미가 굳이 가슴 수술에 대해서 해명을 한 것은 지금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루머에 대해서 해명을 하지 않으면 인터넷을 통해서 그리고 SNS를 통해서 일파만파로 퍼지게 되고 결국 퍼지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유명인에게는 지옥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 무엇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즉 대중은 오로지 루머와 의혹과 관련한 키워드에만 집착을 하고 실질적으로 작품을 내놓는 가수로서 선미의 위상은 그대로 급전직하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때에 그에 대한 법적 처벌부터 시작하여 해명까지 선미가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야만 합니다. 물론 해명을 한다고 해서 완벽히 해결되는 법은 당연히 없습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루머가 폭발적으로 확산이 되는 경우가 별로 없다보니 오히려 루머를 해명하거나 의혹을 풀려고 하는 노력 자체를 선미와 같은 유명인들이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혀 다릅니다. 지금은 루머가 있으면 선미처럼 해명을 해야 하고 의혹이 있으면 그에 대해서 풀어줘야만 하며 심지어 법적 문제가 걸려 있는 다양한 악플들이 계속 나타나게 되면 이에 대해서 당연히 엄정히 대처하고 심지어 대놓고 싸우기라도 해야만 합니다.
         
    그것이 이번에 가슴 수술 루머에 대해서 해명을 한 선미처럼 자신의 권리 위에서 잠자지 않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선미의 해명으로 인해서 물론 가슴 수술 루머가 사라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연히 일부 악플러들은 지속적으로 근거 없는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본인등판을 통해서 자신의 속에 있는 이야기 그리고 루머에 대한 해명을 확실하게 해놓으면 선미의 입장이 편해집니다.
            

      

      


    선미의 입장에서는 가슴 수술 루머를 해명함으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서 악플을 다는 사람들에게 법적으로 엄정히 대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속상하다 하더라도 일단은 자신을 어필해야 하고 사실을 이야기해야만 합니다. 다만 가슴 수술과 같이 여자 가수들에게는 조금은 민감한 이야기를 인터넷 내에서 한다는 것 자체 그리고 가수 선미가 그에 대해서 해명을 한다는 것 자체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