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아 공식입장 남학생 성희롱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 10:40
    반응형

    김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일었던 남학생 성희롱 논란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내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김민아는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2에서 남학생 성희롱 논란을 일으켰는데 이에 대해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학생과 그 부모에게도 사과를 하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선을 넘는 캐릭터여서 인기를 끌었던 김민아가 결국 그 문제로 인해서 논란을 일으키게 된 것입니다.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한 김민아가 처음 방송을 하였을 때에 사람들은 너무나도 개방적인 그의 캐릭터 그리고 선을 넘는 것 이상으로 쾌활한 그의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고 그로 인해서 기상캐스터였던 김민아의 주가는 하루가 다르게 계속 상승하고 있었습니다. 오죽 하면 그는 단시간에 유튜브 채널의 방송인에서 공중파 방송에서 패널로 나올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오로지 유튜브 방송에서 떠서 공중파 방송으로 들어가는 일은 그렇게 흔한 일은 아닙니다.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한 김민아와 다르게 방송을 보면 너무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사린다는 느낌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자극적인 맛 혹은 매운 맛을 보기 위해서 유튜브 채널을 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방송인 김민아가 바로 그러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선을 넘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김민아가 공식입장을 낸 것처럼 선을 넘는 캐릭터는 얼마든지 그 사람 개인에게 독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심하게 그를 비난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김민아가 많이 비판을 듣는 것은 사실이고 그로 인해서 안타깝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러나 김민아의 남학생 성희롱 발언은 분명히 수위를 넘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낼 수밖에 없었던 김민아의 발언을 그대로 남자 방송인이 하고 여학생이 그 발언을 듣게 된다면 어떠한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분명히 여자와 남자는 많은 부분에서 다르고 여자 쪽이 일부분에서는 어느 정도는 이해를 받을 수 있는 측면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한 김민아가 선을 넘는 캐릭터가 되었음에도 많은 이해를 받았지만 그러나 그러한 이해도 결국 미성년자와 관련된 문제에서는 막힐 수밖에 없습니다. 김민아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한 것처럼 미성년자에 대한 태도뿐만 아니라 그 자신의 전반적인 방송의 태도에서도 고민이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자칫 하면 김민아가 유튜브와 같은 자극적인 방송을 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선을 넘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것이 거의 순식간에 일어난 것처럼 거의 순식간에 그의 나락을 떨어짐도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사람이 생각한 것만큼 그렇게 사람들이 잘 봐주지 않습니다. 대중은 한 번 고개가 돌아가면 더 이상 용서를 해줄 마음을 가지지 않습니다. 물론 이번에 김민아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하였기에 남학생 성희롱 발언은 용서를 받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러나 한 번 더 같은 일이 발생하게 되면 그로 인해서 그는 더 이상 방송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김민아는 충분히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좋은 방송인이지만 한 번에 훅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