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OA 민아 폭로 멘탈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3. 14:44
    반응형

    AOA 출신이었던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악플러들에 대처하다가 멤버 시절의 일들을 폭로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그로 인해서 한 멤버와 부딪쳤던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사실 그 자신이 원하지는 않았지만 결국은 대치했던 사람의 이름이 특정지어지는 상황까지 이르렀습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급속도로 문제가 확산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AOA 민아와 부딪쳤던 멤버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것이 맞다고 보는 것은 AOA 민아가 더 걱정이 되어서입니다. 최근 탈퇴를 하고서 지속적으로 악플러들의 공격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 그러한 그가 멘탈이 터져서 이전의 일들을 언급하는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AOA 출신 민아에게 악플을 달고 있는 악플러들에 대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일단 이것부터 해결하는 것이 맞습니다.


         
    사실 악플러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잘못하는지에 대해서 제대로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OA 민아가 당하고 있는 그 피해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힘든 상황으로 그녀를 이끌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단은 먼저 악플러들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엄정한 처벌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또 하나 AOA 민아가 폭로한 AOA 멤버가 있기에 일이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AOA에서 탈퇴한 민아와 부딪쳤던 멤버는 이미 이름이 밝혀진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AOA 차원이 아닌 FNC 차원에서 문제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 나아가 자칫 하면 대중에 의해서 수사가 들어갈 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실 이러한 일들 특히나 멤버들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부적절한 일들 혹은 다툼의 일들은 되도록이면 오픈이 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오픈이 되지 않고 곪아버리면 그로 인해서 AOA 민아처럼 멘탈이 무너지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고 결국 일을 하지 못해서 탈퇴를 하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AOA 민아와 부딪쳤던 멤버도 그렇게 멘탈이 좋은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결국 이 문제는 곪아버린 것이 터져버린 것이기에 적절한 대처가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수사기관에서 수사를 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면 조심스럽게 수사가 들어가야 하며 결국 AOA 민아와 그 다른 멤버 모두가 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AOA 민아와 관련된 멤버 그리고 민아까지도 모두가 다 일단은 피해자인 것은 맞다고 봅니다. 그러나 가해를 한 사람도 그리고 피해를 받은 사람도 정확하게 수사를 하고 나서 확인이 되는 것이지 수사가 되지 않고 단순히 인스타그램의 저격글로 인해서 확인이 완벽히 되었다고 생각하게 되면 자칫 하면 불필요한 무고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결국 수사를 통해서 명명백백히 밝히는 것이 먼저고 그렇게 밝혀진 사안에 대해서 죄를 저질렀으면 그에 따른 처벌을 받고 피해를 받았다고 한다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으며 병원에 갈 사안이라고 한다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