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우 해명 심경글 억측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5. 04:42
    반응형

    연우가 최근 심경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그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모모랜드 연우가 심경글을 올리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해명을 하게 된 이유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채팅 문제에 대해서 고민을 하다가 조금은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것이 좋을까라는 생각으로 인해서 올린 것뿐이고 실질적으로 문제가 있어서거나 혹은 팬들과 다툼이 있어서가는 아니라고 선을 그은 것입니다.
            


    사실 연우도 모모랜드를 탈퇴할 때의 상황 즉 그 배경의 논란으로 인해서 상당히 마음 고생을 하였습니다. 일단 회사와 모모랜드 그리고 연우가 같이 숙고해서 모모랜드를 탈퇴를 한 것이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모랜드의 팬들의 입장에서는 연우가 과연 탈퇴를 하는 것이 맞느냐라고 하는 문제에 있어서 첨예하게 의견을 제시하곤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모모랜드와 연우 모두를 사랑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을 하기 바라기에 생각을 말한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모모랜드에 나오지 않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있기도 하고 모모랜드에 있으면서 배우로서 활동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모모랜드와 소속사에서는 연우가 모모랜드를 나가는 것이 낫다라고 본 것으로 보입니다. 모모랜드 탈퇴 배경 속에서 연우의 의지는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연우는 모모랜드 탈퇴에 대해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채팅을 통해서 팬들과 대화를 나눌 때마다 확실하게 선을 긋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였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심경글이 나온 것으로 보이고 또한 심경글이 문제가 되자 연우의 해명 또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굳이 소속사와 모모랜드 그리고 연우 사이에 혹시 문제가 있는가라고 불필요하게 제기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어른들의 사정이라는 것이 꼭 AOA에서 일어난 사건만이 아니라 아이돌 그룹 내에 있는 것의 가치와 배우로서 올인했을 때의 가치를 비교하는 것으로도 탈퇴와 방출이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모랜드에서 연우가 나온 것은 불필요한 억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팬들이 제기하는 것은 혹시나 걱정이 되서 하는 것일 뿐이기에 연우도 심경글을 올리고 해명을 하는 것으로 혹시나 있을 논란이 마무리가 되기를 바라는 것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몇몇 아이돌 그룹 내에서 부적절한 일들이 나타나고 그로 인해서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는 부분들이 없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문제는 결국 그들 스스로 해결하라고 책임을 떠넘기는 것이 아니라 소속사에서 합법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칫 AOA처럼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 수 있는 상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또 하나 더 연우가 심경글을 올리고 해명하는 과정을 거쳤지만 적어도 지금까지 모모랜드와 연우 사이에 혹은 모모랜드 멤버와 연우 사이에 불화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상상의 영역에 있는 것이기에 억측이 있지 않도록 논란으로 넘어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