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NC 공식입장 지민 AOA 탈퇴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5. 15:14
    반응형

    AOA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즉 FNC에서 드디어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FNC에서는 일련의 문제로 인해서 AOA의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일체 의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또한 FNC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하여 벌어지고 있는 모든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공식입장을 통해서 냈습니다. 일단 AOA에서 지민은 이제 탈퇴하고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NC의 공식입장 자체에서 안타까움이 느껴지는 것은 AOA에서 탈퇴를 하여 지금 다른 소속사에 있는 권진아가 AOA에서 지민에게 당한 그 고초가 대략 10년 이라고 하였는데 왜 소속사인 FNC에서는 전혀 알지 못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FNC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하였지만 사과를 한 것마저도 모든 일들이 터져 나온 다음의 행동이었습니다.


         
    FNC가 AOA 내에서 지민이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면 정말로 문제이겠지만 그러한 일은 없을 것으로 믿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NC는 AOA에서 벌어지고 있는 리더 지민의 행보 그리고 그로 인해서 타격을 받고 상처를 입은 소속사 멤버들에 대한 고통에 대해서 오늘 공식입장을 낼 때까지 전혀 인지하지 못하였고 인지할 의지 자체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NC 입장에서는 하늘이 무너지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AOA에서 지민이 탈퇴를 한다고 하더라도 과연 AOA가 활동을 하는 것이 가능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까지 있을 정도로 이번 사건은 중대합니다. 특히나 AOA의 리더인 지민이 직접 이 모든 문제를 일으킨 사람이다보니 팀을 추스릴 사람 자체가 없는 것이며 또한 다른 멤버들도 같이 동조해서 가학적인 행동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방관한 것은 어느 정도 즉 일정 부분 사실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AOA의 유통기한이 끝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건이 터지기 전에 아니 권진아가 나가기 이전에 FNC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먼저 뛰었다고 한다면 즉 사전 인지를 하고 지민이 더 많이 소속 멤버를 고통스럽게 하지 않도록 했다고 한다면 AOA가 공중분해까지 갈 수 있는 상황 자체를 만들지 않았을 것입니다.
         

      

       


    FNC는 오늘 공식입장을 통해서 AOA의 지민이 탈퇴한다는 소식을 전하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고 그로 인해서 FNC 입장에서도 그리고 AOA와 권진아의 입장에서도 고통스러운 일들만 계속 남아 있게 된 것이라고 봅니다. 여러모로 FNC도 AOA도 안타까울 따릅니다. 물론 지민은 연예인으로서 활동하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평생 자숙하면서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