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순재 공식입장 갑질 논란 사과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6. 00:35
    반응형

    이순재 배우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 매니저에 대한 갑질 논란과 관련한 일체 모든 것을 인정하고 사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순재 배우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 매니저가 느끼게 된 안타까운 부분들 즉 그 자신이 이전에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 모두를 시키고 4대보험과 관련한 부실했던 부분, 마지막으로 월급이 많이 책정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굳이 이순재 배우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할 필요가 없는 부분도 이순재 배우는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순재 배우가 그 정도로 무조건 사과를 한 이유는 사과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였기 때문입니다. 이순재 배우가 생각하기에 자신이 이전까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었던 것들 즉 그의 나이가 이미 충분히 있으신 상태에서 변화되어가고 있는 시대의 변화를 그가 결국 체크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서 이번에 총체적으로 사과를 하였습니다.


         
    아직도 많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착각을 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과거와 지금은 다르다는 것은 피부에 와닿는 심각하고도 위급한 문제라는 것입니다. 자신들이 살았던 과거에는 당연했던 것들이 이제는 더 이상 당연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갑질 논란이 일어났던 부분들에 대해서 이순재 배우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하기 이전까지 그 스스로도 잘 이해하지 못하였고 전 매니저에게 사과해야 하나라는 생각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많은 부분에서 정으로 혹은 가족 같은 분위기에 매니저와 스타의 관계가 성립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정밀하고 엄밀한 계약제도로 매니저와 스타의 관계가 정립이 되어야 합니다. 과거에는 좋은 것이 좋은거다라고 넘어갈 수 있었지만 이제는 더 이상 그러한 것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이순재 배우는 전 매니저를 통해서 배우게 되었고 공식입장을 통해서 그것을 시인하게 된 것입니다.
             
    이순재 배우의 공식입장이 이순재 배우가 진 것이다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오히려 이순재 배우가 새로운 시대를 맞아들이는 좋은 경험을 한 것이다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특수 상대성 이론과 일반 상대성 이론이라고 하는 거대한 업적을 세운 아인슈타인도 새로운 학문이라 할 수 있는 양자역학을 이해하지 못하고 아니 이해하지 않기로 하는 바로 그 순간 더 이상 양자역학 분야에서 그의 역할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이순재 배우가 만약 이번에 공식입장을 통해서 갑질 논란에 대해서 무조건 사과하는 스탠스를 취하지 않았다고 한다면 그의 현재 그리고 그의 미래는 적어도 방송 생활을 하는 부문에서는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순재 배우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갑질 논란을 사과하였고 그로 인해서 그는 힘겹지만 다시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시간을 벌었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