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데이 결혼 진보라 뒤늦게 결정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12. 13:40
    반응형

    천상지희 출신 선데이 즉 진보라가 오늘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비연예인으로 모델 출신의 회사원인 1세 연하와 결혼을 하게 된 선데이는 당초 지난 3월 초에 결혼식을 올리려고 하였지만 그러나 코로나19 피해 확산으로 인해서 한차례 결혼식을 연기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오늘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당연히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행복을 빌어주었습니다. 선데이는 사실 3월에 결혼하려고 하였지만 뒤늦게 오늘 즉 7월달에 결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과거와 다르게 지금은 연예인이 그것도 아이돌이 결혼을 한다고 하는 것에 대해서 그렇게 특별하게 혹은 특이하거나 좋지 않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선데이가 소속되어 있던 그룹 천상지희는 이미 해체가 된 것으로 알려진 그룹이기에 선데이의 결혼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어필하려고 하는 팬들은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데이는 행복감을 가지고 새로운 삶을 신랑과 함께 꾸려가는 것 자체에 대해서 상당히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과거 아이돌이었던 멤버들이 하나둘 결혼을 하게 되면 그에 따라서 팬들도 자신들이 나이가 들어가는 것을 체득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선데이의 결혼 진보라의 결혼에 대해서 팬들이 성토를 하기보다는 응원을 하는 것은 그 자신도 이제는 그러한 나이대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더 이상 결혼을 지연시킬 수는 없습니다. 선데이가 결혼을 지난 3월에 하려고 하였지만 지금이라도 하게 된 것은 코로나19가 종식이 되려고 한다면 최소한 1년 더 길게가면 자칫하면 몇 년의 시간이 걸릴지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이번 코로나19라고 하는 전염병은 지금을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의 삶을 뒤흔들 것이고 그들의 이후 미래의 삶까지도 뒤틀리게 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선데이가 결혼을 오늘이라도 하게 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진보라 즉 선데이의 결혼은 그 자신이 행복한 일상을 갖기 위해서 그리고 더 나아가 자신을 존재 그 자체로 사랑해주는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서 새롭게 결혼이라는 그리고 함께하는 가정이라는 삶을 선택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뒤늦게 결혼을 하는 것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지만 선데이의 입장에서는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선데이는 참 부침이 많은 연예인 생활을 하였습니다. 2004년 일본에서 싱글을 발표한 뒤에 제 2의 보아가 되기 위해서 활동을 하였지만 일본 에이벡스에서 제대로 서포트를 해주지 않는 바람에 결국 많은 성과를 이루지 못하고 한국에 돌아와야만 했으며 한국에서 천상지희로서 활동을 꽤 오랫동안 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연예인으로서만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아내로서 그리고 함께 살아가는 새로운 가정의 일원으로서 선데이는 결혼을 선택하였고 그렇게 함으로서 미래를 새롭게 설계하게 되었습니다. 선데이는 또다른 새로운 모습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말로 새롭게 가정을 꾸리게 된 신랑과 함께하는 삶의 행복감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렇게 선데이는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 결혼이라는 삶을 진심으로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선데이에게 결혼 그리고 가정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