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정우 검찰조사 프로포폴 혐의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13. 10:36
    반응형

    하정우 배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검찰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어제 보도된 뉴스에 따르면 한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투약받은 의혹을 가진 즉 혐의를 받고 있는 하정우 배우가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조사를 받았으며 검찰은 하정우 배우에 대한 기소 여부를 조만간 판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정우 배우로서는 가장 큰 위기가 지금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명인에게 있어서 프로포폴 투약은 양날의 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명인들이 가지고 있는 젊음이라는 것을 계속 유지하고 싶어하는 그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프로포폴은 중독의 가능성이 있는 약품이기에 의사들의 정밀한 검토에 의해 만들어진 투약 조건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하정우 배우는 검찰조사를 받은 것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불법 투약 혐의가 짙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정우 배우이기 때문에 더 사람들은 실망했을 것입니다. 그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통해서 검찰조사를 받는다고 할 때에 굳이 그가 프로포폴을 맞을 이유가 있는지에 대해서 오히려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하정우 배우의 치료 목적의 투약이 맞는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자신의 이름으로 투약을 받은 것이 아니기에 이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정우 배우는 지금 이 시간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중요한 영화들을 선사하였습니다. 하정우 배우가 출연한 영화들 그가 함께했던 드라마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은 행복해 했고 그가 계속 작품에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정우 배우는 최근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와 관련된 여러 가지 법을 어긴 부분에 대해서 직접 검찰조사를 받았습니다.
          
    하정우 배우는 치료의 목적으로 투약을 받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친동생과 매니저 두 명의 이름으로 즉 가명으로 치료를 받은 것으로 인해서 하정우 배우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가 짙어지는 것이 사실이며 검찰조사를 통해서 기소 여부가 밝혀질 것 같기는 한데 어떤 식으로든 기소가 되지 않을까라는 예상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 하정우 배우의 프로포폴 혐의에 대해서 즉 불법 투약 혐의에 대해서는 검찰과 법원에서 엄중한 수사와 선고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그가 주장한대로 치료 목적이 맞다고 한다 하더라도 자신의 이름으로 프로포폴 투약을 한 것이 아니기에 이에 대해서 국민의 눈은 그렇게 따뜻하지가 않습니다. 하정우의 검찰조사 그리고 불법 투약 혐의에 대해서 엄중한 판단을 요구하는 국민의 목소리가 계속 커지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