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라 하루마 자살 사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18. 17:01
    반응형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가 서른 살의 나이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일본 언론의 기사에 따르면 미우라 하루마는 일본 도쿄 미나토구 자택에서 오늘 오후 1시에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미우라 하루마가 집에 있는 것을 확인하였지만 그가 나오지 않자 그의 스탭이 그의 집으로 들어갔고 결국 그 안에서 그의 위급함을 확인할 수 있었고 바로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은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우라 하루마의 사망 원인은 자살 즉 극단적인 선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경찰 즉 수사 기관이 엄밀히 확인을 해야만 하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다르면 미우라 하루마가 극단적인 선택을 할 만한 이유는 아직까지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미우라 하루마는 원래 에정된 스케줄이 있었다고 하지만 나타나지 않았으며 그의 죽음의 소식 즉 그의 사망 소식은 일본 열도를 흔들리게 하였습니다.


         
    미우라 하루마는 고쿠센3, 블러디 먼데이, 너에게 닿기를, 도쿄 공원, 진격의 거인, 은혼2와 같은 작품들에 출연하면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신을 이기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 즉 자살을 선택하게 되었고 그렇게 그는 사망함으로서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여러 작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기에 그의 작품 활동이 계속되기를 바라는 것은 일본 팬만은 아닐 것입니다.
               

      

      


    미우라 하루마의 죽음 그의 극단적인 선택, 그의 사망 소식과 자살 소식은 그 소식을 듣는 사람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올 수도 있겠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내부의 흔들림으로 인해서 얼마든지 극단적인 선택을 통해서 자신의 삶을, 자신의 생명의 끈을 놓아버리려고 하는 시도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특히나 미우라 하루마와 같은 유명인들은 그들의 멘탈 자체가 흔들릴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 놓여 있기에 더욱 그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우라 하루마의 자살 즉 극단적인 선택으로 인한 사망은 충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우리나라와 가깝고도 먼 나라입니다. 특히나 영화, 드라마와 같은 콘텐츠는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기도 하였고 우리나라의 영향을 받기도 하는 등 우리나라와 일본 사이에 그렇게 많은 벽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가수들이나 배우들이 일본을 찾아가기도 하고 또한 우리나라 영화제에 일본 배우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미우라 하루마라는 이름을 우리나라에서도 아는 사람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의 죽음 그의 사망 소식은 우리나라에서도 충격으로 받아들여질 수밖에 없으며 더 나아가 미우라 하루마라는 이름의 사람이 자살을 했다는 것은 우리나라에도 충격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부디 미우라 하루마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였지만 평온한 안식을 누리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