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우빈 사칭계정 피해 안타까웠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2. 01:54
    반응형

    배우 김우빈의 SNS 사칭계정이 다수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우빈의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김우빈의 사칭계정이 다수 발견이 되었다며 팬들이 혼란을 느끼지 않도록 공지를 하였습니다. 현재 배우 김우빈은 개인 SNS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이 전혀 없으며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계정을 통해서 김우빈 배우의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그 점을 인지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배우들의 인기가 계속 치솟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게 되면서 배우 개인에 대한 궁금증을 그들의 SNS를 통해서 풀어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이러한 사람들을 공략하기 위해서 사칭계정을 만드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불법인 것을 알아도 그것을 통해서 얻어지는 이익이 있다면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은 최근 다시 얼굴을 보이고 있지만 몸이 좋지 않아 즉 질병으로 인해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며 배우 김우빈의 일상 생활을 공유하고 싶어서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 즉 SNS 계정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 중에 배우 김우빈의 사칭계정을 만드는 일부 법에 저촉되는 사람들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김우빈의 사칭계정뿐만 아니라 방송인 박준형의 사칭계정이나 가수 허각의 사칭계정이 있는 것처럼 다수 사칭계정은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데 이러한 모든 사칭계정이 나오는 것 자체가 법에 저촉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칭계정으로 인해서 배우 김우빈이나 방송인 박준형 그리고 가수 허각과 같은 유명인들이 많이 피해를 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상황이기도 합니다.
              
    정말로 그럴 일은 없겠지만 사기를 사칭계정을 통해서 치게 되면 그로 인해서 이미지 훼손이 일어날 수밖에 없고 부적절한 언급의 확산이 나올 수도 있기도 합니다. 즉 사칭계정은 사칭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아도 문제이고 사칭이라는 것을 모르면 그것은 극단적인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시한폭탄과 같은 존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배우 김우빈의 소속사 측에서도 사칭계정을 확인하고 있고 이에 대해서 적절한 처벌을 위해서 수사기관에 의뢰를 하는 방법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
        

      

      


    소속사의 배우인 김우빈의 사칭계정은 소속사 배우인 김우빈의 이미지를 훼손시킬 수 있고 자칫 위험한 상황까지도 만들어낼 수 있는 충분히 위협적인 범죄 행위의 근간이 됩니다. 그렇기에 소속사 측에서는 지속적으로 배우 김우빈의 사칭계정을 확인하고 찾아낼 수밖에 없고 피해가 나오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삭제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배우 김우빈의 사칭계정은 모두 삭제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