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유리 기부 독거노인 냉방용품 전달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2. 12:43
    반응형

    성유리 배우가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위해서 독거노인을 위해서 냉방용품 4500만원을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성유리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서 폭염의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을 위해서 냉방용품 등을 지원하는 사업에 함께한 것입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기후 이상변화 때문에 계속 여름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여름의 문제는 어르신들에게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성유리 배우는 이번 한 번만 기부를 한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기부를 하는 것에 대해서 인색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독거노인 냉방용품 전달한 것이 처음이 아니라 이전에도 난치병 환자를 돕는다든지 여러 통로를 통해서 기부가 필요한 사람들 재화와 물품이 필요하지만 가진 것이 없어서 방법이 없어서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성유리 배우는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성유리 배우가 올해에 독거노인 냉방용품 전달을 선택한 진짜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나라 전체가 힘들고 전세계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창궐로 인해서 150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데 이러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가장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사람들이 바로 어르신들입니다. 그렇기에 성유리 배우는 여러 기부를 할 수 있는 통로들과 방법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거노인들에게 냉방용품 4500만원을 기부를 한 것입니다.
             

      

      


    성유리 배우의 기부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기부를 하고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최근에는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추구하면서도 사회에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하는데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기부와 선행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물품들이나 재화들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으로 흐르는 모습들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성유리 배우로서는 기껏 4500만원의 기부를 하려고 하는데 단순히 돈을 내면 알아서 잘 하겠지 혹은 기부를 통해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가겠지라는 생각을 넘어서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직접 선택하고 함께 기부와 냉방용품 전달을 하는 그 마지막 순간까지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로나19는 폭염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을 두렵게 하고 있습니다.
           

      

      


    성유리 배우의 입장에서는 기부를 하는데 있어서 지금 코로나19에 가장 타격을 입고 또한 가장 힘든 사람이 누구인가를 확인할 수밖에 없고 그들에게 필요한 재원 혹은 물품들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코로나19에 제대로 된 물품들이 제공이 되지 못한 독거노인들에게 선풍기와 같은 냉방용품을 전달하고 그들로 하여금 삶에 대한 의지를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 그의 진짜 마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