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러브 공식입장 신민아 충돌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3. 10:48
    반응형

    걸그룹 아이러브의 소속사인 WKS ENE 측에서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아이러브 소속사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지난 22일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방송된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에 대해 입장을 밝히겠다며 아이러브 전 멤버인 신민아의 주장은 허위 사실이며 아이러브 모든 멤버가 현재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다라고 밝힌 이후에 민아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인 것입니다.
             


    아이러브 소속사 입장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아이러브 멤버들을 보호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할 것입니다. 신민아의 발언이 사실이든 아니든 지금 당장은 급한 불부터 끄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물론 사실일 경우에는 아이러브라는 팀 자체가 공중분해 되는 것을 넘어서서 소속사인 WKS ENE가 타격을 입는 것은 분명한 사실일 것입니다. 그런데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이 있습니다.


         
    아이러브 소속사 측과 아이러브의 전 멤버였던 신민아가 먼저 만나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의지 혹은 아이러브 내에서의 다툼 혹은 불화 혹은 충돌이 있었다고 한다면 먼저 이 문제를 해소하려고 하는 노력이 있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은 별로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신민아는 신민아대로 아이러브는 아이러브대로 상대를 만나려고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상당히 오래 전부터 아이러브 전 멤버였던 신민아가 지속적으로 왕따 혹은 가해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었고 아이러브 멤버들과 소속사를 디스하고 저격하였습니다. 그 때까지는 별로 아무 말이 없다가 특히나 최근 AOA 지민의 가해 논란으로 인해서 아이돌 그룹 내의 왕따 가해 논란이 더 폭발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기에 아이러브 소속사 측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아이러브 소속사 측에서는 확실하게 아이러브 멤버들이 신민아와 문제가 없었으며 멤버들이 가해한 문제 또한 없었다고 공식입장을 통해서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에 대해서 신민아 쪽에서는 왕따로 인해서 피해를 받았고 그로 인해서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고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문제는 결국 수사기관을 통해서 법적 문제로 해결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여기까지 왔다는 것은 아이러브와 신민아 사이에 더 이상 돌아갈 수 있는 길 혹은 화해할 수 있는 길은 없으며 법적대응을 통해서 양쪽 모두 해결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서로가 인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이러브의 공식입장 그리고 신민아의 지속적인 폭로 대응은 서로가 서로에게 얼마나 큰 문제가 있었는지는 정확히 알려준다 하겠습니다. 만약 신민아 혼자만의 문제였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또한 아이러브 멤버들이 소속사에게 그들 가운데 있었던 문제에 대해서 알리지 않았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브의 소속사도 알고 있는 문제일 수도 있으며 이 모든 것은 결국 수사를 통해서 제대로 밝혀지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이러브의 공식입장 그리고 신민아의 대응들에서 있는 것 하나는 결국 감정적인 대응입니다. 그리고 그들 사이에 감정의 골이 있다는 것도 분명히 그들의 날선 공방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