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하이 해명 YG 피해자 주장 거부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4. 11:07
    반응형

    YG 피해자라고 말을 듣는 이하이가 결국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가수 이하이는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본인등판에 직접 출연해서 YG 최대의 피해자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댓글을 읽으면서 자신은 YG의 피해자가 아니라고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직접이라는 단어를 굳이 두 번 쓴 것은 이하이 본인의 입장에서는 그 자신의 해명처럼 정말 YG의 피해자가 아니라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YG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편견들 혹은 생각들은 사실 그렇게 좋지가 않습니다. 빅뱅, 2NE1, 위너, 아이콘 그리고 블랙핑크까지 보이그룹, 걸그룹들에게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지만 솔로 혹은 아티스트로서 그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소속 가수들에게는 보이그룹이나 걸그룹처럼 그렇게 많은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목소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서 가장 큰 피해자가 바로 이하이였고 또한 악동뮤지선의 이찬혁이 군대를 가 있을 동안에 이수현을 방치한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YG의 행보에 대해서 비판의 주장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이하이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아니 그가 어떠한 말을 하더라도 대중이 YG를 바라보는 눈이 그리 좋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이하이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의 앨범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이 있음에도 YG가 많이 내주지 않기 때문에 즉 드문드문 내주기 때문에 불만인 사람은 이하이 팬들뿐만 아니라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하이를 YG의 최대 피해자라고 말을 하는 것은 이하이 혼자만이 피해자라는 것이 아니라 이하이처럼 제대로 기회를 얻을 수 없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 것을 표현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하이는 YG 피해자라는 컨셉 자체를 거부합니다. 이하이 본인은 YG에서 자신이 기회를 많이 얻기도 하였고 해명처럼 자신의 뜻으로 YG에서 나왔으며 AOMG에 들어온 것이다라는 것을 적극 강조하고 싶어합니다. 자신의 음악을 YG에서 했던 것처럼 AOMG에서도 하고 싶어한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하이의 해명을 굳이 색깔을 낀 안경으로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하이는 그 자신의 해명처럼 YG에서든 AOMG에서든 자신이 하고 싶어하는 음악을 하면 그만이고 그것을 통해서 자신의 생각을 그리고 노래를 사람들에게 전하면 그만이니 말입니다. 즉 이하이가 해명을 통해서 하고 싶은 말은 자신을 YG의 보석함 즉 피해자라는 컨셉으로 묶지도 말고 가두지도 말아달라는 것입니다. 그 자신은 이하이로서 노래하는 사람이지 누군가의 틀에 가둬지는 사람이 아니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