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현선 양준혁 여자친구 강력 지지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7. 09:19
    반응형

    어제 뭉쳐야찬다에 양준혁의 피앙세이자 결혼상대자인 박현선이 출연했습니다. 박현선은 어제 뭉쳐야찬다에 출연해 양준혁과의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하였고 양준혁의 프로포즈를 뭉쳐야 찬다에서 받았습니다. 사실 양준혁의 나이가 어느 정도 있고 박현선과의 나이 차이도 상당히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준혁과 박현선의 결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지지를 하고 있습니다.
              


    유명인의 결혼 혹은 유명인의 열애에 대해서 대중은 그리 좋은 반응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유명인은 그들의 사생활의 여려 결단마저도 대중에게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 이상한 생각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그들이 여론을 조성하기 시작하면 결국 유명인은 열애부터 시작하여 결혼까지 그리고 결별이나 이혼에도 대중의 눈치를 봐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물론 모든 사람의 열애, 결혼에 대해서 그렇게 비난과 비토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중이 생각하기에 순탄한 과정 혹은 대중을 배려하는 과정이 있으면 그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많이 비난이나 비토를 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러한 과정이 꼭 필요한 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이 있다고 한다면 대중은 무조건적인 비난에 휩쓸리지 않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박현선 즉 양준혁이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과정은 나름 매끄러웠습니다.
            

      

      


    최근 양준혁이 부적절한 미투 무고를 당했습니다. 그 때 양준혁은 사실 관계를 명확히 밝히고 고소하기로 방침을 정하였고 결국 미투 무고를 하였던 상대방은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아 그대로 유야무야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꽤 흐른 뒤에 양준혁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말 그리고 그 여자친구인 박현선이 뭉쳐야 찬다에 나온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환호를 하였습니다.
          
    이는 양준혁이 그 동안 미투 무고로 인해서 고초를 당하기도 하였고 무엇보다도 양준혁의 야구 재능이 그대로 끝이 나는 것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기도 하였습니다.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와 같이 양준혁에게 아들이 생긴다고 한다면 그 아들의 재능은 어떠할까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래서 더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에 대한 강력 지지가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결국 야구팬들은 양준혁이 하루빨리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양준혁 2세가 야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생각하였고 또한 양준혁의 평소 행보가 비록 장사를 잘 하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비난과 비토를 받을만은 하지 않기 때문에 양준혁이 여자친구 박현선을 데리고 오고 그와 결혼을 한다고 했을 때 순수하게 그들의 사랑과 결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더욱 많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