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 아유미 한국 비하 루머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30. 08:00
    반응형

    라디오스타 즉 라스에 슈가 출신 방송인이자 한국 비하 루머로 한동안 시끄러웠던 그러나 그것은 정말 루머로서 아무런 실체가 없는 그래서 더 많은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었던 아유미가 찾아왔습니다. 아유미는 한국말보다도 일본어를 더 잘 하는 방송인이었습니다. 그래서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가 한국에서 있을 때에 어리버리한 컨셉 혹은 이미지로 활동했던 것 또한 사실이었습니다.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는 우리나라에서 아이돌 그룹 슈가로 활동을 하다가 일본으로 다시 건너갔고 그곳에서 모델 일을 하다가 열애를 하기도 하였고 여러 이슈들의 중심이 되기도 하였으며 또한 희생양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한 아유미가 라스에 나와서 일본에 있었던 일들을 나눴습니다.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는 한국에서도 그리고 일본에서도 이방인 이미지가 상당히 강했습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 어리버리한 이미지가 강할 수밖에 없는 것이 말투가 외국인이다보니 어눌해보였고 그로인해서 많은 비하가 그에게 있어왔습니다. 즉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가 우리나라 내에서 비하를 한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의 시청자들 혹은 대중이 아유미를 비하하는 경우가 더 많았던 것입니다. 그러한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가 일본에서 활동을 하게 되면서 한국 비하 루머에 휩싸였지만 신비주의 컨셉이었기 때문에 자신이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와 비슷한 정도로 일본도 연예계 그리고 매니지먼트 세계 자체가 그리 오픈되어 있는 것이 아니다보니 문제가 터진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복구할 수 있는 방법 자체가 별로 없었습니다. 라스에 출연한 아유미는 일본에서 각트와 열애를 한 것으로 그리고 스킨헤드 즉 머리를 빡빡 민 것으로 유명한데 그러한 모든 상황 속에서 아유미가 외부로 자신의 말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소비되었으며 그렇게 마음도 다치고 삶도 고단한 상태로 이어졌던 것입니다.
           
    한국에 와서도 그리고 일본에서 있어도 아유미는 자신의 속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수 있지만 그것을 백퍼센트 선입견 없이 들어주지 않습니다. 라스에 출연해서 아유미는 한국 비하 루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이야기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이는 아유미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었는데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비난을 할만한 말들에 대해서는 관심을 가지지만 그것을 해명하는 말들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아유미도 라스에 출연해서 좀더 많은 해명을 하고 자신의 속내를 이야기했으면 하는 바람이었습니다. 속에 있는 이야기를 하지 못해서 응어리가 지다가 결국 위험한 선택을 할 수도 있어서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여러모로 아유미는 이전에 한국에서 활동했을 때의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여리고 안타까워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당당하게 잘 활동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