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 공식입장 송혜교 재교제 루머 곤혹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1. 12:43
    반응형

    배우 현빈이 소속사를 통해서 최근 일고 있는 송혜교와의 재교제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서 단호히 공식입장을 내고 부인하였습니다. 중국 일부 언론들은 배우 송혜교와 현빈의 재교제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증거를 대고 있지만 그 증거 자체도 그리 좋은 사진이 아니고 흐릿하기도 하고 그 안에 있는 인물이 누구인지 확인이 되지 않을 정도로 신원을 알아보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결국 거짓일 가능성이 크다 하겠습니다. 현빈이 공식입장을 낸 내용이 사실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송혜교와 현빈의 재교제설이 이렇게나 빨리 그리고 신속히 확산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송혜교와 현빈 모두가 다 아시아 스타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우리나라에서만 인기를 끌고 있었고 세계적으로는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유명인이었지만 지금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그리고 일본부터 시작하여 동남아시아까지 현빈과 송혜교의 이름은 말 그대로 월드 스타라고 말할 정도로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에 대한 루머가 더 퍼질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이러한 루머들은 최근 공식입장을 낸 현빈과 그리고 최근 송중기와 재결합설이 터진 송혜교에게는 곤혹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나 현빈도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게 된 손혜진과 열애설이 터진지 얼마 되지 않아 또다른 열애설이 터진 것이나 다름이 없기에 이에 대해서 더 적극적으로 공식입장을 통해서 그리고 소속사를 통해서 부인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현빈 입장에서도 송혜교 입장에서도 어쩔 수 없이 이번 열애설은 타격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이 아닌 열애설, 재교제와 같은 자극적인 단어들이 난무하는 이유는 공식입장을 낸 현빈이 일단 진화를 하는 것이 이미지 훼손으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믿고 싶은 것만 믿으려고 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현빈과 송혜교 양쪽이 모두 공식입장을 통해서 선을 그은다 하더라도 루머를 확산시키고 의혹을 불려나갈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수익이 있고 또한 그들 나름대로의 열매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현빈과 송혜교만 곤혹스러운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현빈과 송혜교가 직접 말하기 이전에는 자극적인 재교제설 같은 것은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이번처럼 현빈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재교제설에 대해서 선을 그었다고 한다면 그들을 아끼는 마음에서 그들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믿는 것이 맞습니다. 무조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은 그들 개인 개인에게는 더 좋은 일이 될 수도 있지만 그러나 현빈과 송혜교도 사람이고 그들도 자신의 사생활이 있으며 루머로 인해서 피해를 받지 않을 자유 또한 있습니다.
            

       

       


    현빈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송혜교와 재교제설로 엮이는 것 자체를 엄금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현빈과 송혜교가 같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볼 정도로 둘은 현재까지 과거 같이 만났던 그 작품 외에는 만나려고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만큼 이들의 서로에 대한 배려가 지금까지 있는 것인데 중국발로 만들어진 루머로 그들의 사생활 그리고 그들의 서로에 대한 배려를 굳이 무너뜨릴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너무나도안타깝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