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상철 하차 트롯전국체전 논란 치명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5. 00:15
    반응형

    가수 박상철이 KBS2의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측에서는 박상철 소속사와 협의를 하였고 결국 박상철이 방송에 나오지 않고 그대로 하차를 하기로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박상철이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를 하게 된 이유는 어제 한 언론사의 보도에 따른 것인데 그 보도에서 박상철의 불륜설과 폭행설이 논란을 일으키게 되었고 결국 트롯전국체전의 하차까지 가게 된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인이 된다는 것은 최소한의 사생활 측면에서 법적으로 윤리적으로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에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를 하게 된 박상철이 폭행설에 대해서는 단연코 아니라고 부인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이러한 식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되면 당연히 방송사 입장에서는 박상철과 함께하는 것보다는 하차를 시키는 것이 더 낫다라고 판단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일단 이러한 식으로 문제가 커지게 되면 박상철 측에서 이에 대해서 고소를 할 가능성이 크고 만약 고소를 하지 않으면 않는대로 그로 인해서 대중의 비난과 비토 여론이 더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박상철이 이번에 하차를 하게 된 트롯전국체전 자체에 대해서 대중의 기대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러나 시작부터 삐그덕 될 수밖에 없었고 적어도 이번에 논란이 터진 것은 박상철과 트롯전국체전 사이의 일은 아닙니다.
             

       

      


    즉 박상철의 개인 사생활의 문제이기 때문에 트롯전국체전이 비난을 받을 일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롯전국체전과 다르게 박상철의 입장에서는 하차를 한 것 이상의 치명적인 이미지 훼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유명인이라고 한다면 연예인이라고 한다면 사생활을 최소한으로 대중에게 노출시키지 않도록 혹은 법에 어긋나거나 윤리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일단 한 번 논란이 터지게 되면 아무리 그 논란 속에서 잘못한 것이 없다고 주장한다고 하더라도 대중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무엇보다도 언론사에서 터트린 폭행설과 불륜설 모두가 다 대중이 느끼기에 충격적인 것이고 그로 인해서 이번에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를 하게 된 박상철은 하차를 한 것 이상의 이미지의 타격을 입게 되었으며 그 논란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다시는 방송 생활을 하지 못할 가능성마저 있기 때문에 치명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박상철은 논란을 일으킨 사람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인 고소 공방전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그러한 고소 공방전에서 승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트롯전국체전에서 하차를 한 것 이상의 타격이 박상철에게 있을 것이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그 이미지 훼손은 복구가 될 가능성이 어렵겠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