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슬옹 공식입장 피해자 사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5. 11:04
    반응형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어제 보도자료를 통해서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고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을 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으며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임슬옹의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은 지난 1일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가 났고 그로 인해서 피해자가 사망했다는 정도입니다. 물론 언론을 통해서는 피해자가 무단횡단을 했다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임슬옹의 소속사에서 언급한 것처럼 경찰 조사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으며 임슬옹 또한 충격을 받은 상태이기에 아직까지 공식입장 내용 외에는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일단 임슬옹의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피해자 유족에 대한 위로를 전하고 있으며 사죄의 말을 전하고 있는 것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빗길 교통사고는 누구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행자의 사망 사고 또한 정말 일어나서는 안되는 사고이기는 하지만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고가 만들어지게 되면 이 사고를 해결하는 상황 자체가 지리하게 오래 진행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제대로 일을 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정말로 피해자 사망 사고가 일어나서는 안되는 것이기에 임슬옹에게도 그리고 피해자와 피해자 유족에게도 안타깝다는 말 외에는 할 말이 없습니다. 다시는 같은 잘못이 일어나지 않도록, 같은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유명인들이 사건 사고가 일어날 때마다 그 사건 사고가 제대로 확인이 되지 않아서 그로 인해서 비판과 비토 여론이 생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에 임슬옹과 그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언급한 것처럼 피해자 유족과의 문제도 제대로 잘 처리를 하고 빗길 교통사고가 어떻게 일어나게 된 것인지에 대해서도 명확히 그리고 면밀히 경찰 조사가 이뤄져야 할 것입니다. 일단 사람이 사망을 한 사고이니만큼 그 사고가 확실하게 그 어떤 그림자 없이 완벽히 해명이 되고 확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그것이 최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임슬옹의 빗길 교통사고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언급이 되었듯이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되는 사고였습니다. 사람이 한 명 사망을 하였기에 그 사망 사고가 난 것 자체에 대해서 임슬옹도 그리고 도로를 횡단하던 사람도 절대로 비난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 문제는 결국 민사 문제로 끝이 날 것 같은데 피해자의 유족이 마음의 상처가 크지 않게 사고 후 뒷처리도 마무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