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앤오프 엄정화 환불원정대 대박 찬스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9. 10:20
    반응형

    예능 온앤오프에 엄정화가 찾아왔습니다. 데뷔 28년차인 엄정화의 일상 그리고 그의 열정을 보여주었던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기에 이번 주 온앤오프는 충분히 좋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온앤오프에 출연한 엄정화는 최근 놀면뭐하니의 김태호 피디와 면담을 하였습니다. 이효리, 화사, 제시와 함께 엄정화가 놀면뭐하니 프로젝트 그룹이라 할 수 있는 환불원정대라고 하는 그룹 결성을 할 가능성이 충분히 생겼기 때문입니다.
                


    최근 놀면뭐하니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가 음원 성적 1위와 함께 음악중심, 엠카운트타운과 같은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단순히 음원 성적과 가요 순위 쪽에서의 실적만 있는 것이 아니라 화제성, 인지도, 인기 모두를 가지고 가게 된 싹쓰리로 인해서 일부 사람들이 볼멘 소리를 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바로 그 놀면뭐하니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를 결성하기로 하고 면담을 하였는데 그 중에는 온앤오프에 출연한 엄정화도 있었던 것입니다.

     

     

     

    그 이효리가 닮고 싶어하고 자신 앞에 서 있는 존재로서 꼽고 있는 사람이 바로 엄정화입니다. 엄정화는 배우로서 그리고 가수로서 절정의 폼을 가지고 있었으며 확실한 인지도와 인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활약하고 있는 현역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엄정화가 환불원정대에 나오기만 한다고 하면 당연히 기대가 될 수밖에 없고 대박 찬스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비록 스케줄의 영향이 있을지는 몰라도 엄정화 입장에서는 환불원정대에 나오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사실 엄정화 정도 되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 과거에는 온앤오프와 같은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은 많이 인지도라는 측면에서 폼이 떨어진 것이 사실이고 화제성이라는 측면에서도 아쉬운 측면이 있습니다. 그런데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는 온앤오프에 단발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이사으이 영향력과 파급력을 줍니다. 비와 이효리가 물론 최고의 가수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화제성이라는 측면에서는 싹쓰리 이전과 이후가 완전히 달라졌을 정도로 폼을 형성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역시나 놀면뭐하니의 기획이 닿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온앤오프에 출연한 엄정화가 놀면뭐하니의 기획력이 닿는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 나오기만 한다면 당연히 인지도와 화제성 그리고 인기까지도 다시 폼이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온앤오프에 출연한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즉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는 것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 자신도 기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에 큰 인기를 누렸던 사람들이 다시 나와서 그 인기를 회복하는 경우는 상당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엄정화는 과거에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단순히 사랑을 받고 있다는 말로 부족한 압도적인 커리어와 인기를 가지고 있었기에 그러한 그가 다시금 대중 앞에 서게 되고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다고 하면 이후에 엄정화의 커리어라는 측면에서도 충분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앤오프에 출연한 엄정화가 놀면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 출연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자신이 그것을 바라는 것처럼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