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동민 해명 전소민 열애설 바로 부인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11. 10:41
    반응형

    배우 오동민이 배우 전소민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는 해명을 하였습니다. 전소민과 오동민은 2018년 KBS2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 같이 출연을 하였고 그 이후에 친분을 쌓으면서 최근 열애설이 불거지는 등 핑크빛 의혹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오동민은 전소민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바로 부인을 하였고 적극 해명을 하였습니다.
            


    오동민 배우와 전소민 배우의 인지도와 인기는 어느 정도 차이가 나는데 그것은 당연히 런닝맨 때문입니다. 일요일 저녁 프라임 타임이라 불리는 시간대에 매주 나오고 있는 전소민은 런닝맨 내의 인기 그리고 예능감과 더불어서 출연하고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금은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는 등 여러모로 그의 입장에서는 최고의 시기를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전소민이 열애설이 났다는 것 그리고 그것을 오동민 배우가 해명을 했다는 것은 그들의 열애설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오동민 배우가 조심하겠다고 하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전소민과 오동민 배우가 열애를 하는 것이든 하지 않는 것이든 상관이 없이 전소민 배우와 오동민 배우가 친분이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소민은 최근 런닝맨에서 러브라인을 밀고 있고 지속적으로 예능감을 키우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전소민에게 열애설은 분명히 타격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과거 송지효가 개리와 러브라인을 만들고 있을 때에 소속사 사장과 열애설이 있음으로 해서 타격을 받은 것처럼 말입니다. 그렇기에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오동민 배우가 바로 해명을 하는 것이 지금의 전소민의 런닝맨 출연 그리고 그 안에서 캐릭터 잡기에 타격을 가하지 않는 단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물론 열애설이 있다고 해서 즉 열애를 정말 한다고 해서 그렇게 많은 타격을 받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난 번에 이광수가 이선민과 열애를 확정을 짓고 나서도 방송을 하는데 하등 문제가 없었던 것처럼 전소민도 열애가 확정이 되면 굳이 런닝맨 내에서 러브라인을 만들지만 않으면 상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최근 런닝맨은 과거 월요커플처럼 런닝맨 내의 러브라인이 그렇게 프로그램 내의 출연진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데 특별한 필요가 없는 것 또한 사실이기에 오동민의 해명이 분명히 전소민에게 더 정확히 말하면 전소민의 런닝맨에게 좋은 효과를 볼 것이기는 하지만 그렇게 큰 효과를 볼 것도, 피해를 볼 것도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