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미트리스 공식입장 윤희석 탈퇴 결정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12. 00:21
    반응형

    그룹 리미트리스 소속사인 온앤오앤엔터테인먼트에서는 리미트리스 그룹 멤버였다가 탈퇴를 한 윤희석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윤희석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폭로글을 올렸는데 그 폭로글 내용에는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 이후에 멤버들 간에 불화가 있었고 이간질과 언어폭력과 같은 문제들이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에서는 해결을 미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윤희석의 폭로글에 대해서 리미트리스 그룹의 소속사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려진 것이 있습니다. 결국 윤희석의 탈퇴 사유의 결정적인 이유는 윤희석과 리미트리스 그리고 소속사 사이에 견해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견해 차이가 무엇인지 리미트리스는 아직까지는 확실하게 밝히고 있지 않다보니 현재 스피커로서 윤희석의 이야기가 더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이유를 아예 없는 것은 당연히 아닐 것입니다. 분명히 윤희석과 리미트리스 소속사가 함께할 수 없는 이유는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리미트리스 소속사에서는 그 이유를 밝히기에는 윤희석의 사생활 부분이 끼어 있기에 힘든 부분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서도 리미트리스 소속사 측에서는 윤희석의 탈퇴 사유에 대해서 만약 허위사실 유포 시에는 법적 절차까지도 고려하고 있다고 강력하게 나왔습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아이돌 그룹들 내부에서 일어나는 불화 혹은 멤버와 소속사와의 불화가 갑작스럽게 수면 위에 올라오게 되면서 지속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서 법적 분쟁이 일어난다든지 아니면 인터넷을 통해서 여론전을 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사실 리미트리스 그룹에서 탈퇴를 한 윤희석이 주장한대로 멤버간 불화가 있을 경우 그리고 회사가 그 불화를 해결할 의지가 없을 경우에도 문제가 터집니다.
              
    그렇기도 하지만 멤버 한 명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모든 잘못을 다른 멤버들과 혹은 회사에게 떠넘기려고 하는 시도가 있을 때에도 불화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리미트리스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밝힌대로 지금 당장은 한 쪽 즉 윤희석 측의 의도대로 말하는 것도 혹은 리미트리스 의도대로 말하는 것도 조심스럽게 생각해야만 합니다.
         


    단 하나 리미트리스 공식입장에서 확실한 부분은 결국 리미트리스 그룹과 소속사 그리고 윤희석 사이에는 큰 충돌이 일어날만한 견해차이가 있었고 그로 인해서 지금까지도 앙금이 남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리미트리스가 공식입장을 밝힌대로 윤희석과 견해 차이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해결할 의지를 보여주면 될 것 같아 보입니다. 그러나 윤희석의 말대로 정말로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결국 법적 분쟁 절차로 들어갈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윤희석이 탈퇴한 이유가 윤희석의 견해와 리미트리스 공식입장과 차이가 있다는 것은 결국 수사를 통해서 밝히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기에 리미트리스 소속사에서 언급한대로 지금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