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안84 사과 나혼자산다 치명적 위기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13. 18:17
    반응형

    최근 웹툰 복학왕이 여혐 논란이 일만한 내용을 실은 것으로 인해서 여혐 논란이 가득하게 된 것으로 인해서 웹툰작가 기안84가 사과를 하였습니다. 기안84는 웹툰 복학왕 광어인간 2화 내용과 그림 일부를 수정하였고 사과문 또한 게재한 것입니다. 기안84는 사과를 통해서 그 장면에 대해서 깊게 고민하지 못했던 같다고 해명함으로 자신의 부주의함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기안84에 대한 대중적 비난은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들 쪽에서는 여혐 논란이 꽤 자주 일어나고 있는 기안84가 나혼자산다에 계속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나혼자산다 게시판이 기안84 하차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가득할 정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혼자산다 측에서 이번에 사과를 한 기안84를 하차시키는 것에는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상당히 미묘한데 현재 나혼자산다에 여럿 출연하고 있지만 나혼자산다에서 재미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을 뽑는다고 하면 기안84가 수위에 들기 때문입니다. 좀더 직설적으로 말하면 나혼자산다의 기획의도에 맞으며 나혼자산다에서 온전히 재미 포인트를 내는 사람은 기안84 한 명밖에는 없습니다. 기안84를 제외하고도 충분히 좋은 방송인이 나혼자산다에는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의 메인 MC는 박나래이며 지금은 쉬고 있는 이시언이나 활동하고 있는 손담비, 장도연 그리고 성훈 또한 재미를 주고 있는 방송인이지만 그러나 기안84가 현장 촬영을 할 때마다 주는 날 것의 재미는 다른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이며 스튜디오 촬영에서도 다른 멤버들과의 관계를 보여주는 그 속에서 재미를 주고 있는데 그 포인트는 독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기안84가 여혐 논란으로 인해서 사과를 하고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하라는 목소리가 지금도 있었고 과거에도 있었지만 도저히 기안84가 하차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인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기안84로 인해서 논란은 계속 되고 있지만 나혼자산다 측에서는 기안84가 사과를 하는 것으로 상황을 종료시키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혼산다에서 기안84가 하차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 때부터 분명한 것은 나혼자산다의 내리막길이 시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를 빼버리면 치명적인 위기가 된다고 봐도 무방하다 하겠습니다. 이번에 여혐 논란으로 인해서 나혼자산다에 위기를 안기고 있는 기안84가 사과를 하기는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기안84에 대한 호불호는 과거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으며 미래에도 있을 것이지만 도저히 나혼자산다는 특별한 선택을 하지 않는 한 기안84를 하차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