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준희 계약해지 마운틴무브먼트 결별 결정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14. 11:46
    반응형

    오늘 고준희는 그의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 계약해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마운틴무브먼트 측 관계자는 고준희와 활동에 대한 이견이 있었고 그로 인해서 전속 계약해지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 것입니다. 당연히 언론에서는 아름다운 이별이라고 언급을 하는데 사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만약 소속사에 그대로 남으면 의리를 지켰다는 기사가 나오고 소속사를 떠나게 되면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고 말을 합니다.
               


    사람이 자신이 소속되어 있던 단체 혹은 기업을 떠나게 되면 그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준희와 같은 유명인들 즉 배우들이 소속사를 떠나게 되는 것은 꼭 이유가 있어서만은 아닐 것입니다. 아니 이유가 없다고 하더라도 스스로 돌아보기 위해서 새로운 준비를 하기 위해서 홀연히 떠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계약기간이 완료가 되면 굳이 소속사에 묶일 이유가 없기 때문에 고준희 입장에서는 계약해지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즉 고준희의 계약해지의 진정한 이유를 아는 것은 당연히 고준희와 마운틴무브먼트 측이기는 하겠지만 특별한 계약해지 사요가 없는 한 그들 사이에 이견이 있는 것은 분명해 보이고 그 이견을 좁힐 수 없기 때문에 헤어진 것이 결국 결별의 결정적인 이유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작년 한 해 고준희는 빅뱅의 멤버였던 승리와 관련된 악성 루머로 인해서 상당히 고통스러운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악성 루머가 한 번 퍼지게 되면 그 루머를 닫는 것이 즉 폐기처분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정도로 순식간에 퍼지게 되고 인터넷을 떠돌고 있는 악성 루머들 그리고 악플러들을 잡는 방법은 초기에 법적 대응을 하는 것인데 그것이 약간 부족해서 결국 올해까지 고준희는 법적대응을 계속 이야기하며 다녀야 하는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기에 마운틴무브먼트와 고준희의 계약해지는 마음을 새롭게 하기 위한 이유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고준희의 이전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한 달만에 계약해지를 할 때에도 이견이 있었기 때문에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밝힌 것을 보면 이견 즉 활동에 대한 의견 차이는 고준희가 계약해지를 할 때에 쓰는 립서비스일 가능성이 크고 심각한 문제가 없다고 한다면 이번에 새롭게 기획사를 옮기고 싶어서 고준희가 떠나는 것을 선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고준희의 입장에서는 마운틴무브먼트와의 결별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악성 루머를 배격한 다음에 정상적으로 방송인으로서, 배우로서 활동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일단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 악플러들이 계속 준동을 하고 악성 루머가 나타난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기획사의 법적대응에 맡기면 그만이고 그 스스로는 작품 활동을 하면서 커리어를 쌓아나가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