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탁 15주년 전성시대 인상적이었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2. 12:14
    반응형

    가수 영탁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감사를 표했습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15주년 감사 인사를 전한 것입니다. 영탁의 팬들은 포털 사이트에 영탁 15주년과 관련하여 축하 인사를 올리고 있고 메시지를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영탁의 입장에서 15주년만에 인기를 실감할 정도로 성공했다는 것 자체가 고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이 인기를 끌기 이전까지만 해도 임영웅, 송가인 그리고 이번에 15주년을 맞이한 영탁과 같은 트롯 가수는 실질적으로 인기를 그렇게 많이 얻을 수 없는 시스템이 지금까지 만연해 있었습니다. 어르신들만 좋아하는 혹은 지방 행사에서만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롯 가수들의 인기는 공중파 방송이나 케이블 방송에서는 다른 나라 이야기일 뿐입니다.

     

     

     

            
    그렇기에 홍진영, 박현빈 그리고 장윤정과 같이 스타 가수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트롯 가수들은 지방 행사에서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방송 측에서도 아이돌 가수들 혹은 발라드 중심의 솔로 가수들을 더 키워줬고 이번에 15주년을 맞이한 영탁과 같은 트롯 가수들은 행사를 뛰는 현장에서 일정 부문 인정을 받았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미스트롯에 이어서 미스터트롯의 인기로 인해서 트롯가수에 대한 대중의 수요가 급증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방송국들은 더 이상 아이돌 가수들이나 발라드 가수와 같은 솔로 가수들을 찾아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미스터트롯 수상자들을 위시한 트롯 가수들을 가수들이 폭풍 인기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난 해까지만 해도 영탁의 14주년에 대해서 신경을 썼던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다른 아이돌 가수들에 비해서 수요가 방송 쪽에서는 거의 없었고 그로 인해서 인지도와 스타성이 별로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영탁 15주년 축하해라고 하는 인삿말이 인터넷 키워드에 뜨기 시작하여 영탁 15주년과 관련한 감사 인사에 폭풍 댓글들이 달리는 것이 지금의 미스터트롯 수상자와 트롯 가수들의 현주소라 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와 스타성을 겸비한 스타 가수들이 트롯 가수들 중에서도 터져 나오고 있고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영탁 15주년 축하해 인삿말이 인상적이었던 것은 지난 14주년까지 영탁 스스로도 그리고 많은 영탁의 팬들도 기억을 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이제는 전혀 다릅니다. 영탁 15주년 이후 즉 영탁 16주년에도 영탁에 대한 대중의 사랑 그리고 스타성과 인지도는 계속 수직상승할 것입니다. 그렇게 트롯 가수들의 수요는 창출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