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인혜 심정지 발견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4. 10:56
    반응형

    오인혜 배우가 오늘 오전 다섯 시쯤에 인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되었습니다.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 배우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되었고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서 정말로 다행스럽게도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단 경찰과 소방당국은 오인혜 배우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된 이유에 대해서 확인을 하는 즉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인혜 배우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된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혹시나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고는 있는데 아직 경찰에서 확실하게 조사를 하고 결과를 발표하지 않는 이상 추측을 하지 않는 것이 낫기는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오인혜 배우의 심정지 발견 이후에 지금은 많이 나아지고 있다고 하지만 그러나 최근 들어서 유명인들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거나 좋지 않은 상태에서 발견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집 내부에만 있어서 각자가 조금은 더 많이 우울증 쪽으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오인혜 배우의 심정지 발견은 그러한 측면에서 우려스럽다 하겠습니다.
            


    오인혜 배우의 심정지 발견에 대해서 또한 비난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 즉 그 이전부터 악플을 다는 사람들은 굳이 사람이 많이 아픈데, 또한 위급한 상황에 있는데 그에 대해서 비난을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인혜 배우는 과거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대중의 관심을 끌을만한 패션으로 인지도 상승을 얻었으며 그 이후에 여러 기회들을 얻어서 방송 활동과 영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에 대해서 비난하는 사람들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배우로서 기회를 얻기 위해서 많은 것을 내려놓은 것 자체를 비난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지금 오인혜 배우는 당시와 같은 대중적인 관심을 받지는 않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오인혜 배우의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된 것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걱정을 끼치게 한 것은 확실합니다. 아무리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도 스스로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하더라도 적어도 극단적인 선택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오인혜 배우는 현재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맥박과 호흡이 돌아온 상태이기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당분간은 오인혜 배우와 함께 있어서 심정지와 같은 치명적인 상황이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케어를 하고 신경을 써야만 할 것 같습니다. 큰 문제 없이 큰 사고 없이 이번 오인혜 배우의 심정지 케이스가 마무리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