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BJ95 법적대응 악플러 고소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5. 10:13
    반응형

    JBJ95 소속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즉 스타로드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악플러들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알려렸습니다. 스타로드에서는 어제 오후 공식 SNS를 통해서 JBJ95의 권리침해에 대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알렸습니다. 스타로드 측에서 JBJ95 악플러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알린 이유는 당연히 상당하게 있습니다.
             


    최근까지 많은 악플러들은 JBJ95에 대해서 악의적 비방, 악성 댓글, 허위사실 유포, 인격모욕, 사생할 침해, 개인 정보 유출 및 도용, 명예훼손, 성희롱, 외모 및 신체비하, 인신공격성 게시물 등의 각종 위법행위로 인해서 피해를 주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 스타로드 측에서는 법적대응을 통해서 같은 일이 반복이 되지 않도록 하겠다는 것을 천명한 것입니다.

     

     

     

    어제 정말 안타깝게도 또 한 명의 유명인인 오인혜가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조금은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지만 악플러들의 부적절한 공격들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강하게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보다는 많이 낫기는 하지만 그러나 지금도 많은 악플러들이 자신들이 한 행위에 대해서 전혀 죄책감이 없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에 대한 공격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신들이 공격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리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JBJ95 악플러들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고 봅니다. 스타로드 측 즉 JBJ95 소속사 측에서 적극적으로 법적대응을 천명한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스타로드 측에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악플러들은 절대로 자신들의 행위를 돌아보지도 않을 뿐더러 너무나도 간단하게 JBJ95를 비롯한 유명인들에게 해꼬지를 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길 것입니다. JBJ95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대응 이상으로 인터넷 내에서 악플러들의 활동에 대해서 더 적극적으로 금지하는 법안 혹은 근절시킬 수 있는 방안들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어제 오늘 안타깝게 한 명의 죽음이 있었음을 볼 때에 이러한 일들이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다시는 유명인들에 대한 악플이 유명인들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 악플러들 자신의 범죄라는 것이 모두가 다 인지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JBJ95의 소속사인 스타로드뿐만 아니라 모든 기획사들이 그리고 모든 유명인들이 악플러들을 근절시킬 수 있도록 법적대응을 당연하게 여겨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