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모델발탁 광고 집중되는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6. 03:39
    반응형

    미스터트롯의 영웅인 임영웅이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 모델발탁이 되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나비엔 메이트가 임영웅을 모델로 하는데 성공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임영웅은 그 어떤 제품을 선전을 해도 인정을 받을 정도로 CF계에서 블루칩으로 올라버렸습니다. 임영웅의 모델발탁은 단순히 인지도 높은 가수를 모델로 선정시켰다는 것을 넘어서버렸기 때문입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이며 단연 돋보이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에게 광고 모델 제의가 계속 모이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물론 미스터트롯의 다른 수상자들도 역시나 광고가 몰리고 있고 그들에 대한 팬들의 팬심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압도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앨범 한 번 낼 때마다 혹은 기부를 할 때마다 팬들의 화력은 다른 아티스트들을 초월한 그 뭔가가 있습니다.

     

     

     

    임영웅은 현재까지 대체적으로 열세 개의 광고의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모델발탁이 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임영웅과 같은 아티스트가 인기 혹은 스타성이 있느냐가 아니라 인지도가 있느냐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팬들이 구매력이 있느냐의 문제입니다. 그렇지만 임영웅은 이미 구매력이 있는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단순히 어른 혹은 어르신 팬들만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젊은 팬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임영웅의 CF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되고 모델발탁이 지속적으로 되는 것은 사실 상당히 놀라운 일입니다. 물론 이전에도 오디션 예능에서 수상을 한 유명인이 인기 급상승한 예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리고 작년에 송가인이 미스트롯 우승자로서 인기를 많이 누리기도 하였지만 임영웅의 CF 모델계의 왕으로 등극한 것은 대중에게 급작스럽게 알려진 유명인으로서는 전인미답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지금의 임영웅의 인기는 모델발탁 하나로만 설명할 수 없는 엄청난 사랑을 누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광고가 집중이 될 수밖에 없고 당연히 광고주들이 임영웅을 찾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나비엔메이트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에게 광고를 해야 하는 광고주 입장에서는 임영웅의 모델발탁에 사활을 걸어야 할 정도로 임영웅의 파워는 상당합니다.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서 행사가 거의 많이 줄어든 상태에서 임영웅은 현재 방송사 위주로 돌 수밖에 없는 상황이고 미스터트롯 콘서트도 진행이 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팬들은 볼 수 없을 정도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난조를 보이고 있기에 임영웅 입장에서도 광고 시장을 계속 두드릴 수밖에 없고 그러한 임영웅에게 광고가 몰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