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버트패틴슨 완치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8. 10:57
    반응형

    헐리우드의 배우 로버트패티슨이 코로나19 감염에서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로버트패티슨은 현재 마이클 키튼, 발 킬머, 크리스천 베일, 벤 에플렉에 이어 다섯 번째 배트맨으로 발탁이 되었는데 영화 촬영을 하고 있던 때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꽤 오랫동안 치료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버트패티슨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로버트패티슨은 젊은 사람으로서 배우이기도 하지만 건강한 육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러한 로버트패티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그로 인해서 더 배트맨은 촬영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촬영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람의 목숨이 더 중요하기에 로버트패티슨이 완치 판정을 받기 이전까지 촬영이 중단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전세계적인 공포를 만들어내는 군주나 다름이 없습니다. 코로나19는 현재 전세계 3천만 명 이상이 되는 사람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코로나19 검사를 하지 못하는 국가들도 있기에 그리고 코로나19 검사를 하지 않는 국가들도 있기에 전세계에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삼천만 명이 아닌 사천만 명 이상이 된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미국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사망을 한 사람이 이십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코로나19는 전세계적인 재난입니다. 그리고 그 재난 한가운데 있는 나라가 바로 미국이고 로버트패티슨은 그러한 나라 사람들 가운데 배우로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가 치료를 받고 완치 판정을 받은 사람입니다. 사실 아직 확인이 제대로 되어 잇지 않고 있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를 받은 뒤에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몸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폐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킨 다른 폐렴들과 마찬가지로 손상을 받은 완치자들이 있어서 로버트패티슨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우려스럽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코로나19는 로버트패티슨과 같이 완치 판정을 받은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는 위험한 질병입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기에 안타까울 뿐입니다.
         


    코로나19는 지금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많은 사람들을 고통으로 그리고 공포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길거리에 코로나19 확진자들이 혹은 사망자들이 즐비하게놓여 있는 국가들도 있을 정도로 코로나19는 정말로 위험한 전염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디 코로나19의 확실한 치료제, 그리고 확실한 백신이 나오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