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지섭 정봉원 매니저 환불원정대 섭외 결정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19. 20:41
    반응형

    김종민 아니 김지섭과 정재형 아니 정봉원이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매니저로 섭외가 되었습니다. 일단 결과가 나왔기에 이야기하는 말이지만 김지섭과 정봉원의 합류는 당연하다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놀면뭐하니는 리얼 예능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대본과 기획이 이미 그려져 있습니다. 즉 환불원정대에 필요한 매니저를 이미 뽑아놓고 면접을 봤다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환불원정대에 매니저를 투입시키겠다고 한 것은 환불원정대가 방송이 될 초창기 때부터였습니다. 그렇기에 특별히 다른 프로그램을 염두해두었다고 하기에는 여러모로 부족한 것이 사실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불원정대에 매니저를 투입시킴으로 해서 환불원정대만의 변별력 즉 차별성을 만들었다고는 볼 수 있습니다. 매니저를 뽑는데 있어서 지미유의 선택과 김태호 피디의 섭외가 주요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김지섭, 정봉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있는 것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양세찬은 그 스스로도 언급했듯이 런닝맨에서 제시와의 합이 그리 좋지 않았고 제시말고도 센 누나들이 있는 곳에서 활동을 해보이기는 여러모로 힘들어보였습니다. 황광희와 조세호는 충분히 환불원정대와 지미유 즉 유재석과의 합이 나쁘지는 않지만 그들은 놀면뭐하니에서 너무 많은 활약을 보여줘서 식상해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어느 예능이든간에 색다른 조합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싹쓰리에서 활약을 한 황광희와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과 합을 맞추고 있는 조세호는 익숙하게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김종민 아니 김지섭이나 정재형 아니 정봉원은 물론 이전에 무한도전에 출연한 적이 있기는 하지만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서 활동을 하기에 낯설은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오늘 놀면뭐하니 방송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김지섭과 정봉원과 만옥, 천옥 그리고 은비 이 세 명과의 합으로 인해서 웃음이 빵빵 터지는 것을 보면 분명히 김지섭과 정봉원을 놀면뭐하니 매니저로 쓰는 것 즉 섭외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최근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 식스센스가 대중에게 인정을 받고 사랑을 받다보니 식스센스와 환불원정대가 비교가 되고 그로 인해서 식상해질 우려가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둘 사이의 차별성을 만들기 위해서 결국 김태호 피디는 환불원정대에 남자 둘 즉 김지섭과 정봉원을 투입시켜서 지미유 혼자 만옥, 천옥, 실비, 은비 즉 환불원정대 네 명의 멤버를 케어하게 하지 않고 두 명의 조력자를 만들었다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식스센스가 환불원정대에 김지섭, 정봉원 매니저를 투입시키게, 섭외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