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휘순 결혼 선입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2. 11:15
    반응형

    개그맨 박휘순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휘순은 오늘 코로나19로 인해서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결혼 소식을 알렸고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박휘순은 지난 여름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사랑이 시작이 되었고 그렇게 여자친구와 사랑을 가꾸다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힌 것입니다.
            


    사실 박휘순은 방송에서 그리고 여러 개그 프로그램에서 얼굴이 못생겼다는 것을 캐릭터로 삼아서 많은 웃음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그리고 선입견 이상으로 박휘순은 참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많은 개그맨들이 우스운 사람이 아니라 웃긴 사람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래서 오해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한다는 것은 특이한 케이스가 절대로 아닙니다. 오히려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한다는 것은 그 나이 또래에서 조금은 늦기는 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 그렇게 늦지도 않았지만 - 박휘순은 그가 사랑하는 또한 그를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선입견으로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 종종 자신도 모르게 상처를 주는 경우도 왕왕 있습니다.
         


    특히나 연예인들 중에서 개그맨들에 대한 대중의 선입견은 상당히 있어서 남자 개그맨, 여자 개그우먼 할 것 없이 그들을 함부로 대하고, 그들에 대해서 조롱하는 모습까지 있어 안타까웠습니다. 그러나 박휘순을 비롯한 모든 개그맨들은 그들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고 실력을 그대로 포트폴리오로 만들어낼 수 있는 베테랑 프로들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의 매력은 단순히 외모로 평가할 수 없는 심대한 것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박휘순의 결혼에 사람들이 혹시나 놀란다고 한다면 그것은 선입견일 뿐이고 오히려 박휘순의 결혼은 박휘순의 매력을 발견한 정말로 박휘순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서 만들어진 것이기도 하지만 또한 박휘순의 결혼은 박휘순이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어서 만들어진 결과라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박휘순은 여느 새신랑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사랑을 수줍게 표현하면서 사랑한다는 것 그리고 사랑을 받는다는 것의 행복을 조심스럽게 표현을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어렵게 지내는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결혼을 하지 않을 수 없으며 결혼의 시기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 또한 당연한 일입니다. 세간의 선입견을 신경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만큼 박휘순은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의 강함을 그가 가지고 있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