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석 출연확정 도시남녀의 사랑법 도전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5. 10:52
    반응형

    최근 군에서 제대를 한 김민석이 올해 하반기 런칭이 예정되어 있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확정하였습니다. 도시남녀 사랑법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기획은 카카오M에서 하고 있으며 제작은 글앤그림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도시남녀의 사랑법에는 김민석과 함께 지창욱, 김지원 그리고 소주연이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가 런칭이 된다는 소식은 예능이 급격하게 터져나오기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들려왔습니다. 카카오M에서 최근 적극적으로 콘텐츠 제작을 하고 있는데 이는 마치 OTT까지는 아니라 하더라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그리고 예능과 같은 콘텐츠를 확장시키고 지속적으로 만들려고 하는 욕심이 강하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김민석이 출연확정이 되기 이전에 이미 지창욱과 김지원이 출연확정이 된 상태이다보니 이 드라마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사이즈 자체를 측정하기 어려울 정도이며 더 나아가 일단 도시남녀의 사랑법 자체가 시즌제로 계획이 되어 있어 마치 슬기로운 의사생활처럼 여러 캐릭터들을 연기할 배우들을 더 섭외할 가능성마저도 있다고 봅니다.
           


    일단 우리나라의 사정상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같은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같은 시즌제 드라마는 잘 있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최근 많은 텀이 있기는 하지만 비밀의 숲도 시즌제 드라마가 되면서 조금은 아쉽다는 평가를 받기에 더욱 그러합니다. 김민석이 출연확정이 된 도시남녀의 사랑법이 지창욱 그리고 김지원과 함께 시즌제 드라마로서 보여주게 된다면 그리고 성공적 도전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만약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도전이 성공적이라고 평가를 받는다면 카카오TV의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즉 오리지널 콘텐츠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오리지널 콘텐츠 하나만 성공을 한다고 하더라도 카카오TV의 장래성 또한 충분히 높다 하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카카오TV와 카카오M의 불도저식 운영은 충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즌제 드라마에 지창욱과 김지원 그리고 김민석을 출연확정을 시킨다는 것 자체가 마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조정석을 집어넣는 것 이상으로 놀랍다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대박이지만 실패하면 쪽박일 수밖에 없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시즌제로 예정이 되어 있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김민석 그리고 지창욱, 김지원 출연확정이 어떤 식으로 파급 효과가 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