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케우치 유코 사망 자살 원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7. 09:27
    반응형

    오늘 갑자기 일본발로 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나 놀라웠던 것은 다케우치 유코의 사망 원인이 자살일 수 있다는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다케우치 유코는 현재 40세의 나이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이 되었습니다. 일단 일본의 경시청에서는 자살 가능성으로 인해서 신중하게 조사를 하고 있지만 아직 알려진 것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유명인이라는 것은 그들의 모든 행보와 행적이 사람들에게 알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명인이 아니기에 그들의 삶 자체가 그렇게 사람들에게 유통이 되지 않지만 다케우치 유코의 경우는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까지 그리고 아이가 태어났다는 소식 하나하나에 사람들은 관심을 가지고 그 관심 자체를 소비하게 됩니다.

     

     

     

    다케우치 유코는 일본의 최고의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프라이드를 비롯하여 런치의 여왕, 스트로베리나이트와 같은 드라마에서 열정적인 활약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특히나 다케우치 유코의 미소는 일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 많은 팬들을 소유할 정도로 강력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록 다케우치 유코의 결혼 생활은 그리 좋았던 것은 아니었다고 하더라도 최근 두 번째 결혼 즉 재혼을 하고 둘째 아이가 올해 1월에 태어남으로 해서 다케우치 유코 안정된 생활을 취할 것이라고 여겼지만 갑작스럽게 오늘 사망을 하였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입니다. 다케우치 유코의 사망 소식은 극단적인 선택이 원인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 즉 그 자신이 그 자신을 버리겠다는 선택이 원인이라는 것 때문에 더 안타깝습니다. 좀만 더 참아보지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녀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은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고 있었지만 그녀가 결국 안타깝게도 40세의 나이로 죽음을 맞이하였기 때문에 더 애닯은 마음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다케우치 유코는 다시 새롭게 배우로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시기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도 하였지만 그 자신도 배우로서 활동을 하는 것을 원했기 때문에 다시 시작한다고 한다면 과거의 명성을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다케우치 유코는 자택에 오늘 사망하여 버렸고 자살 즉 극단적인 선택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 때문에 더욱 안타까울 뿐입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배우들과 유명인들이 자살을 하는 모습들이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우려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다케우치 유코의 사망에 애도를 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