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이서 전진 아내 동상이몽2 공개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9. 01:49
    반응형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드디어 동상이몽2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룹 신화의 전진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아내가 누구일 것인가 그리고 어떠한 스타일의 여성일 것인가라고 궁금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동상이몽2에서 전진의 아내인 류이서가 공개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 했던 것은 대략 두 가지 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류이서와 전진의 나이 차이가 그리 많이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진이 1980년생이고 그의 아내인 류이서는 1983년생입니다. 즉 전진과 전진의 아내 류이서의 나이 차이가 3년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전진의 이미지를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전진이 류이서 옆에서 껌딱지처럼 붙어 있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충격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사실 그룹 신화의 스타일 자체가 츤데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오히려 전진은 결혼할 때부터 아니 프로포즈를 하기 이전부터 이미 먼저 마음을 열었고 류이서에게 결혼을 하자고, 빨리 아이를 낳자고 이야기를 하여서 오히려 류이서가 이 사람과 결혼을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할 정도였습니다. 사실 전진이 충분히 매력적이라 하더라도 브레이크 없이 고백을 하면 당연히 어느 정도는 고민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전진에게는 다행스럽게도 류이서와의 결혼이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비록 안타깝게도 코로나19로 인해서 성대한 결혼식을 이루지는 못했다고 하더라도 비공개로 결혼식을 하는 등 일단은 결혼을 하기 위한 여러 과정들은 잘 거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우리나라 결혼 시장을 완전히 무너뜨렸습니다. 그래서 유명인들도 결혼을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그 노력만큼 제대로 치뤄지지는 못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하나 더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일반인이라 하더라도 방송에 얼굴을 노출시키는 것에 대해서 그렇게 큰 위협을 느끼지 않기도 하고 나중에 혹시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방송을 시작할 수도 있다보니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동상이몽2에 공개가 되는 것 그 자체가 그리 특이한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동상이몽2에 최근 들어서 유명인들의 결혼생활뿐만 아니라 결혼을 약속한 다음에 결혼식까지 가는 내용이 많이 나오게 되는 것은 코로나19의 영향이 상당히 컸다고 봅니다.
       


    강남 이상화, 박성광 이솔이까지 코로나19로 제대로 식을 치루지 못할 것이라는 압박감과 이상화, 이솔이가 예능인 즉 방송인이 아니라 하더라도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그리 부담스럽지 않다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여기에 류이서 즉 전진 아내 또한 동상이몽2에 출연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도 전진 아내 류이서의 동상이몽2 출연은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일반인인 류이서가 계속 방송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사생활 침해와 관련하여 우려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진도 류이서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그렇게 크게 생각하지 않고 있기에 방송 출연은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