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려욱 열애 아리 타히티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30. 04:47
    반응형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려욱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최근 그룹 타히티 출신이었던 아리와의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 SJ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려욱과 아리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힌 것입니다. 사실 려욱과 아리가 사귀고 있다는 말들이 려욱의 팬들 사이에서 있기는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슈퍼주니어 려욱이 팬들과의 공식 소통 창구인 리슨을 통해서 타히티 출신 아리와 교제하고 있다고 인정을 하였습니다. 또한 타히티 출신 아리도 사과문을 올려서 자신과 려욱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림으로 해서 려욱과 아리의 열애가 양측 모두의 인정으로 인해서 확인이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당연히 려욱의 공식입장에 대해서도 그리고 타히티 출신 아리의 사과문에 대해서도 성토를 하는 측도 있고 응원을 하는 측도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려욱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열애를 인정한 것에 대해서 비판하는 목소리가 있는 것은 사실이고 타히티 출신 아리는 이미 타히티라는 아이돌 그룹이 해체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아직까지는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이 타히티 때부터 이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솔직하게 열애를 고백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문을 낸 것 또한 그들 스스로 실망한 팬들을 이해하고 미안해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많이 그러한 경향성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아이돌을 사랑하고 팬으로서 응원하는 경우라 하더라도 연애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려욱 측에서 공식입장이 나오게 되고 타히티 아리와 연애를 하는 것에 대해서 비난적 시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은 결국 두 가지 문제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려욱이 아리와 사귀면서 카페를 차려준 것이 아니냐라고 하는 의혹과 아리 본인이 신천지가 아니냐라는 의혹 두 가지입니다. 이것과 관련한 사실 확인은 타히티 출신 아리의 사과문을 통해서 알 수 있는데 타히티 출신 아리는 카페를 려욱이 차려준 것이 아니며 자신은 기독교 신도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사실 타히티 출신 아리의 카페와 신천지와 관련된 의혹이 나오는 이유는 결국 려욱과의 관계에 있어서 타히티 출신 아리를 비난하고자 하는 용도가 더 커보입니다.
         


    물론 려욱에게 배신감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러나 아이돌 멤버들이 이성을 사귀는데 있어서 무조건적인 비난을 하기보다는 안아주려고 하는 노력이 필요하며 려욱 또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밝히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히티 출신 아리와의 관계에 대해서 실망을 할 수 있는 팬들에게 더 좋은 노래로, 그리고 실력으로 다가가려는 시도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좋은 소식임에도 불구하고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