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6관왕 2020 트롯어워즈 주인공된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 10:39
    반응형

    TV조선에서 주최한 2020 트롯어워즈에서 이미자가 대상을 차지하였고 임영웅은 신인상, 인기상, K트롯테이너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글로벌 스타상, 디지털 스타상까지 6관왕을 차지하면 명실공히 2020년의 트롯의 주인공이며 영웅으로 떠올랐습니다. 물론 이미지가 대상을 차지하였기는 하였지만 임영웅이 여섯 개의 왕관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임영웅의 6관왕이 가능했던 이유는 물론 TV조선에서 2020 트롯어워즈를 시상하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임영웅의 인기 그리고 인지도와 스타성은 분명히 올 한해 트롯을 수식하기에 충분하기는 합니다. 그것을 무시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엠넷이나 KBS 혹은 멜론에서 시상을 하였다고 한다면 임영웅이 대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언정 6관왕을 차지하기는 힘들었을 것입니다.

     

     

     

    아무리 2020 트롯 어워즈라고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TV조선의 입장에서는 미스터트롯의 우승자이며 지금까지도 대중의 사랑을 폭넓게 받고 있으며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임영웅에게 6관왕 즉 여섯 개의 상을 몰아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지지부진하고 CF를 비롯하여 일부 행사만을 참여하고 앨범 하나를 제대로 내지 못하는 상황 속에 있기에 임영웅을 비롯한 미스터트롯 수상자들을 배려할 필요가 TV조선에는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임영웅에게 6관왕을 주고 힘을 실어주어 명실공히 이미지가 대상이기는 하지만 실질적으로 2020 트롯어워즈의 주인공이라고 공인해준 것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임영웅으로서도 물론 올해가 코로나19로 인해서 행사 실적이 붕괴가 되고 활동을 하기에 난망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러나 지금 이 순간처럼 그에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고 트롯의 왕자 혹은 황제로서 등극하게 해준 때는 없었기에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2929 트롯어워즈에서 임영웅은 6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2020 트롯어워즈에서 주인공이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그 누구도 임영웅의 주인공 됨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올 한해 임영웅은 모든 방송사, 모든 행사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트롯 가수이기도 하며 모든 가수들 중에서 특별히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임영웅의 2020 트롯어워즈 6관왕은 2020년도에 임영웅의 현재를 보여주는 스틸샷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임영웅은 올 한 해의 스타성과 인지도를 계속 유지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최소한 내년까지 이 인기를 끌어낼 수만 있다고 한다면 물론 송가인을 보면 당연히 가능하겠지만 만약 그렇게만 할 수 있다고 한다면 정규앨범 하나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