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산 김광규 출연 반전의 기회 희박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 18:26
    반응형

    나혼자산다 즉 나혼산에 김광규가 5년만에 출연을 했습니다. 과거 노홍철, 서인국, 데프콘, 이성재, 김태원 같은 날 것 그대로의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여줄 때에 있었던 김광규가 나혼산에 다시 찾아와서 그 때 그 향수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예정인 것입니다. 나혼산에 김광규가 출연한다고 하였을 때에 당연히 기대가 더 많았던 것은 지금의 나혼산이 그리 좋은 폼이 아니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혼산에 기안84가 나오지 않고 쉬고 있었을 때에 나혼산의 관찰 카메라와 스튜디오 카메라 모두가 다 제자리를 잃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즉 재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재미가 있다고 시청자들에게 강요하는 듯한 나혼산 멤버들의 리액션과 방송 내용은 지금의 나혼산이 위기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나혼산에 이미 지나가버린 김광규가 투입이 될 정도로 나혼산은 총체적인 부실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전현무가 하차를 하기 이전까지 있었던 폼이 다 사라지고 진행이면 진행 내용이면 내용 그리고 시청자들의 반응이면 반응 모두가 다 하나같이 아쉬움 그 자체라 할 수 있습니다. 재작년까지만 해도 나혼산은 MBC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놀면뭐하니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예능들보다도 더 재미가 떨어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들끼리 재미를 느낀다고 해서 그 재미가 시청자에게 전달이 되기에는 나혼산과 시청자 사이에 공감이 없어져버렸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초기 멤버들이 돌아온다고 하면 즉 김광규가 나혼산에 돌아온다고 한다면 다시 재미가 살아날 것인가라고 하면 사실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놀면뭐하니에 무한도전 멤버가 돌아온다고 하더라도 재미를 줄 수 있는 가능성이 반반인 것처럼 이미 나혼산도 마찬가지입니다.
               
    나혼산의 현재나 현재 방송의 시스템상 이전 김광규가 활동했을 때와는 너무나도 많이 달라졌기에 김광규의 활약의 가능성이 별로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물론 김광규의 짠내나는 일상이 다시금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나혼산의 가장 큰 문제는 진행하는 박나래가 진행의 길을 잃고 리더로서의 행보를 잃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 스튜디오 내에서 재미를 만들어내는 결정적인 케미가 많이 사라진 느낌입니다.
         


    결국 나혼산에 김광규가 출연해서 대박을 터트리기 위해서는 그의 관찰 카메라가 재미가 있어야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김광규가 스튜디오에서 재미를 창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가 되어야만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당연히 반전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지만 별로 가능성이 없기에 혹시 김광규의 일상이 재미가 시청자들에게 전달이 된다고 하더라도 그것만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