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훈 문명특급 유튜브 도굴 홍보 고민 많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2. 15:25
    반응형

    도굴의 이제훈이 스브스의 유튜브 채널인 문명특급에 출연하게 됩니다. 오늘 오후 다섯 시에 공개가 되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자 SBS의 유튜브 채널인 문명특급에 이제훈이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도굴은 천재 도굴꾼 강동구가 땅 속의 유물을 파헤치는 범죄오락영화입니다. 그리고 이제훈이 도굴 홍보를 위해서 출연하는 문명특급은 스브스의 유튜브 채널 중 하나입니다.
           


    지금 영화를 개봉하는 것은 여러모로 위험한 도박이나 다름이 없지만 그러나 도굴이 개봉이 되는 것에 대해서 기대를 하는 사람들도 꽤 많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거에 홍보라고 한다면 신문사 혹은 잡지사를 비롯하여 방송국에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물론 인터넷을 통해서 홍보를 하기는 했어도 광고를 송출하는 것으로 홍보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더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로 인해서 방송국 파이가 많이 줄어들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이제훈이 도굴을 홍보하기 위해서 문명특급과 같은 SBS 방송국 소속이기는 하지만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홍보를 하는 것이 더 낫다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최근 방송국의 연예정보 프로그램이 사라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더욱 그러합니다.
         


    이제훈의 도굴 영화가 다음달에 개봉이 되는데 있어서 이 영화의 홍보를 어떻게 확실하게 보여주느냐에 대해서 이제훈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 관계자들의 고민이 날로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지금의 홍보 시스템 자체가 과거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확실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아카데미상 시상을 하면 그것만큼 홍보가 되는 것은 없겠지만 코로나19 시대에 있어서 도굴의 관객 유치를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느냐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훈의 문명특급 출연 그리고 다른 유튜브 채널에 홍보를 요청하는 것 그 외에도 여러 방식으로 홍보를 시도하게 되고 이후에 관객의 반응을 보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영화 도굴 홍보부터 시작하여 여러 고민들이 영화 제작자들과 출연자들을 감싸안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 즉 홍보의 일원화 혹은 홍보의 확산을 위해서 노력한만큼 되지 않을 것 같아서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도굴의 이제훈이 문명특급을 통해서 홍보를 한다고 하였을 때에 과연 충분히 보상을 받겠는가는 결국 도굴 영화 관객수를 확인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