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훈아 1위 테스형 뮤직비디오 BTS 압도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3. 16:33
    반응형

    KBS에서 방송이 된 언택트 콘서트에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대중에게 선보이며 가황이라는 칭호를 젊은 세대들에게까지 인정을 받은 나훈아가 최근 유튜브 한국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BTS 그리고 블랙핑크를 압도하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나훈아가 뮤직비디오 순위 1위를 만들어낸 곡은 바로 테스형!으로서 나훈아의 정규앨범 아홉 이야기에 수록된 곡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훈아가 대중에게 관심을 받고 있었는가 하면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을 제외하고는 많은 사람들이 나훈아를 그리고 이번에 1위를 차지한 테스형을 전혀 알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혀 다릅니다. 오히려 지금은 나훈아와 테스형을 모르면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을 들을 정도로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이상의 신드롬이 우리나라에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훈아의 테스형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압도한 이유는 나훈아가 일성을 내뱉은 위로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 피해는 오롯이 우리 국민들 모두에게 경제적으로 생존이라는 측면에서도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나훈아의 발언에 대해서 정치권은 지속적으로 자신들에게 이득이 되는 측면을 강조하고 있지만 그러나 나훈아는 1위를 차지하는 지금도 그리고 언택트 콘서트를 통해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최근에도 정치적으로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지금 이 순간도 힘들어하고 있을 국민들에게 위로를 전해주려고 하고 있고 고통을 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을 내라고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나훈아의 테스형이 1위를 차지한 것은 나훈아라고 하는 아티스트가 있었다는 것을 과거에 몰랐던 많은 젊은 친구들이 이번 기회에 그 퍼포먼스, 그리고 그 노래의 압도적인 매력을 다시금 새롭게 느끼게 되었기 때문이며 또한 지금 이 순간 우리 부모님들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위로를 주는 유일한 사람- 유일한 것은 꼭 아니기는 하지만 - 이라고 나훈아를 그리고 테스형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나훈아의 여러 노래들 그리고 테스형은 지금도 유튜브를 통해서 혹은 멜론을 통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훈아가 1위를 차지한 것은 단순히 지금 트롯 장르가 인기를 끌고 있으니까를 넘어서는 하나의 신드롬으로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그만큼 나훈아는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고통을 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들어와서 그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마음을 전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