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남길 계약종료 FA 머물러 있는 결정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6. 18:16
    반응형

    배우 김남길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종료를 선택하였습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즉 씨제스 측에서는 배우 김남길과의 계약종료가 되었고 매니지먼트 업무 또한 종료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남길의 앞 길을 응원하며 팬들의 응원도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물론 씨제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기획사들은 헤어지게 되었을 때에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대중에게 요청을 하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씨제스의 김남길 응원이 생경하게 들리는 이유는 대부분 한 소속사에서 계약종료가 선언이 되기 이전에 이미 다른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씨제스처럼 전 소속사가 굳이 김남길의 계약종료를 확언하고 응원하는 내용이 언론을 통해서 나오는 경우가 드뭅니다. 오히려 새로운 기획사에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으니 응원부탁드린다는 말을 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즉 지금 김남길은 FA 시장에 나와서 아직 기획사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김남길의 현재 폼이 좋지 않느냐라고 한다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지금 tvn 예능 바닷길 선발대를 출연 중에 있으며 영화 비상선언 촬영 중에 있습니다. 즉 지금의 김남길은 FA 시장에 나왔다 하더라도 바로 전속계약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커리어와 현재 스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남길은 최근 영화 성적은 조금 아쉬운 측면이 있지만 드라마에서는 열혈사제, 명불허전의 연타석 홈런으로 인해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당연히 드라마 업계에서는 블루칩 이상의 탑급 배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김남길이 계약종료 상태에서 FA 시장에 나와 있다는 것 즉 현재 상태 그대로 머물러 있다는 것은 그가 원하는 기획사 혹은 그가 원하는 수준의 전속계약이 아직 나오지 않고 있다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문제로 힘들어하고 있지만 김남길과 같은 스타성이 있는 배우들의 경우에는 오히려 지금이 대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 쪽에서도 지속적으로 촬영 계획이 잡혀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 코로나19로 인해서 OTT 즉 넷플릭스와 같은 업체들이 우리나라에 공격적인 경영을 하고 있어서 드라마를 입도선매하기 위해서 줄을 서고 있으며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그렇기에 몸값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남길은 지금 애써 계약종료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고 그로 인해서 아직 여러 기획사들과 거래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순간 김남길의 전속계약이라는 말이 나오게 되고 그 이후부터는 지금까지 어느 정도는 쉼의 기간이 있었다고 할 수 있는 김남길이 더 공격적으로 드라마 출연을 할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