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혁 웨딩화보 박현선 팬들이 더 기다린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8. 11:40
    반응형

    오는 12월26일 결혼을 앞둔 양준혁 박현선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일명 팬들이 더 기다린 결혼이라는 부제로 실어도 될만큼 이번 양준혁의 결혼 그리고 웨딩화보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집중이 되었는데 그 이유는 여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양준혁과 박현선의 웨딩화보 사진들에는 고급스럽기도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둘 사이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것으로 보입니다.
              


    양준혁은 아시다시피 꽤 오랫동안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양준혁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은 혹시나 너무 눈이 높아서 그런 것이 아닌가라는 의심을 하는 경우도 있었고 아직 짝을 만나지 못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상심해 하는 팬들도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양준혁은 지금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결혼을 해야 한다고 압박을 받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양준혁이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그에 대한 비판이나 비난 혹은 비토의 의견보다도 오히려 더 많은 지지와 응원의 목소리들이 많았는데 단순히 장난으로 그러한 목소리들이 나온다기보다는 오히려 분명한 목적으로 양준혁의 웨딩화보, 결혼 그리고 득남을 바라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아이러니컬하게도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 때문입니다.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가 야구 선수로서 이름을 높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종범처럼 양준혁도 충분히 가능한데 왜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느냐부터 시작하여 결혼할 사람이 없느냐라는 말들이 많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양준혁의 팬들은 양준혁은 언제 결혼을 해서 언제 아들을 낳아서 이종범과 같이 새로운 전설의 2세대를 만들기를 바라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 박현선 씨와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 많은 팬들이 환호를 지른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양준혁과 박현선 커플이 웨딩화보를 찍게 되었고 이제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으로 인해서 팬들은 벌써부터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양준혁도 팬들의 기대 그리고 한국 야구 팬들의 바람을 알고 있기에 아들을 낳으면 야구를 시키겠다고 약속을 하였으며 박현선 씨도 그러한 양준혁의 약속을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뭉쳐야 찬다에 양준혁 박현선 커플이 나온 것을 보고 당연히 출연자들 모두가 다 축하를 해주었지만 야구와 관련된 커뮤니티 모두가 환호를 지른 것은 어찌 보면 양준혁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과거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계속 이어지고 있고 그 이상으로 양준혁의 아들 혹은 자녀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양준혁과 박현선 이외에도 많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증거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