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성광 비난 박지선 사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3. 08:19
    반응형

    어제 개그우먼 박지선과 그의 모친이 사망하였습니다. 그 사망의 원인이 무엇인지는 정확하게 아직 파악되지 않고 있으며 굳이 외부에서 추측을 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박지선과 그의 모친이 사망한 것에 대해서 애도를 취하는 것으로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엉뚱하게 박성광을 비난하는 목소리들이 하나둘 생기고 있는 것은 분명히 우려스럽다 하겠습니다.
           


    사람이 사람과 만나 만남을 갖고 헤어짐을 갖든지 혹은 관계를 맺는 것 자체에 대해서 신중함을 가지고 있는 것 자체는 당연히 절대로 흠이 되지 않으며 비난의 이유가 되어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한 사람의 죽음이 다른 사람이 물리적으로 혹은 심리적으로 가해를 한 것이 적시되지 않으면 그 사람에게 가해자라는 누명을 씌워서도 안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박지선과 박성광의 관계는 개그맨들 사이에서를 제외하고는 그리고 박지선과 박성광의 지인들을 제외하고는 외부의 사람들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함부로 외부 즉 대중이 그들의 관계에 대해서 파고들어갈 이유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즉 개그맨들 사이에서는 어떻게 이야기가 되고 있는지는 당연히 확인이 정확히 되고 있지 않으며 굳이 확인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박지선과 박성광이 과거에 어떠한 관계였는지 상관없이 박성광은 박성광의 삶을 살고 있고 박지선은 박지선의 삶을 살고 있는 것이기에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의 사망에 굳이 박성광을 비난하는 근거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최근 박성광의 결혼과 박지선의 죽음의 관계를 파헤치는 것도 사생활 침해일 수 있으며 박성광을 비난하는 것은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어제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죽음 즉 사망 소식은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리게 하였습니다. 박지선은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지만 생각할 꺼리를 주기도 하는 등 여러모로 인정받고 있는 개그우먼이며 더 나아가 스스로도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러한 그가 갑작스럽게 떠났다는 소식에 사람들은 놀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사망의 원인은 경찰이 확인하게 놔두고 일반 대중 즉 박지선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대다수의 모두는 박지선과 그의 모친을 애도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굳이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의 사망 사고에 수사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끼어들어서 비난의 지렛대를 만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박성광을 비난하기 위한 근거로 만들어서도 안된다고 봅니다.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죽음이 너무나도 안타깝고 아쉽고 슬프지만 그러나 그것이 다른 사람을 원망하는 근거가 되어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